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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타 행정기관 시스템 연계에 따른 개인정보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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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생활정보 열람서비스 제공
민원24 회원의 경우, 전자정부법 제9조의2에 의한 본인의 생활정보 열람
마. 민원24 서비스 향상 및 정책평가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민원24 회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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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전자민원 신청이력(상담이력 포함)
- 필수항목 : 아이디, 성명(법인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법인번호, 아이핀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 선택항목 :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계좌번호, 상담정보(녹취자료 포함)
다. 전자민원 증명서(신청서 및 발급물)
- 필수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법인번호, 아이핀번호), 주소
- 선택항목 :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라. 민원24 회원 생활정보
- 필수항목 : 서비스코드(기관), 일련번호, 생활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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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파기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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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24 회원정보
- 수집근거 :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90조
- 보존기간 : 탈퇴 후 5일
○ 전자민원 신청이력(상담이력 포함)
- 수집근거 :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90조
- 보존기간 : 3년
○ 전자민원 증명서(신청서 및 발급물)
- 수집근거 :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90조
- 보존기간 : 신청 후 180일
○ 민원24 회원 생활정보
- 수집근거 : 전자정부법 제9조의2
- 보존기간 : 1일 이내
4.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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