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구글 애드센스 신청시 주의할점 - 난 틀렸기에..

kcyland 2009. 11. 4.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신청시 주의할점입니다. 저는 틀렸기에 글 올려봅니다.

신청하실적에.. 집 주소를 적으실 겁니다. 제가 참고했던 포스팅에는

집 주소 적을적에 간단하게 나왔어요..  그래서 아파트 몇동 몇호를 안 적구

그냥 서울 강동구 천호동 이렇게만 적었지요.. 나중에 신청서 퇴자맞구 보니

저기 적는 주소가..계좌번호보다 더 중요한 것이더라구요.나중에.. 돈 벌게 되면 저 주소로

수표가 배달이 될텐데.. 주소를 대충 적으면 제가 그걸 못 받겠죠.. 그겁니다.

그런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제가 참고했던 포스팅에는 그냥 동네이름만 적었을뿐이고

아파트 몇동 몇호 이런 세세한것은 없었을뿐이고 난 그대로 아파트 동 호수 안 적구 동네 이름만

적었을뿐이고.. 거기서 빠구 이메일 왔는데.. 이메일이 영문이었을뿐이고.. ㅠ.ㅠ

결국에는 아래와 같은 그림 설명을 보고서 다시 보내서.. 여러분도 아시다 시피

제목 바로 밑에 구글 애드센스가 달리게 된것입니다. 뭐 경험이죠..하지만.. 남들 잘 안 하는 실수를

저는 했다는거..ㅎㅎㅎ  돈만 벌어주면 되죠 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 열심히 작업하다가 제가 모르고 애드센스 눌러버렸는데.. 어떻게 해야되죠? 걱정입니다.

허형만의 커피스쿨 상세보기
허형만 지음 | 팜파스 펴냄
지식들을 꼼꼼하게 소개한 『허형만의 커피스쿨』. 이 책은 자신이 추구하는 커피 맛을 기억해주고 찾아오는, 커피를 제대로 즐기고 싶어 하는...전체컬러. ☞ 『허형만의 커피스쿨』을 소개하는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