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설명text

새로운 팟플레이어의 주요 특징 3가지

kcyland 2017. 2. 10.
반응형

새로운 팟플레이어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1. 카카오톡을 통한 PD와 팬들과의 끈끈한 관계


PD들은 라이브 방송을 운영하는 각 채널들을 플러스친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PD가 라이브 방송을 시작할 때 카카오톡 메시지로 플러스친구들에게 쉽고 빠르게 방송 시작 알림을 보낼 수 있고,
팬들은 내가 좋아하는 PD의 채널과 플친 맺고 카카오톡으로 라이브 방송과 업데이트된 동영상을 편하게 시청할수 있습니다.


2. PD들의 노력에 대한 정당한 보상

팬들은 내가 좋아하고, 아끼는 PD들의 라이브 방송을 보면서 카카오TV에서 사용되는 사이버캐시인 쿠키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나를 인정해주는 팬들이 선물한 쿠키는 카카오TV 비즈스테이션을 통해 나의 정당한 수익으로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

 

3. 원하는 라이브 방송을 찾는 지름길


PD들은 내가 운영하는 채널과 라이브 방송이 잘 발견될 수 있도록 다양한 태그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심사를 갖고 있는 시청자들은 강력한 태그 검색을 통해 내가 원하는 PD나 라이브 방송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