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김포 한강 스카이타운 광고지 살펴보기.... 계약금 500만원

kcyland 2017. 1. 11.
반응형

김포 한강 스카이타운 광고지 살펴보기.... 계약금 500만원

저는 김포 고촌에 사는데..김포 한강신도시가 있음에도.

다른 지역으로 아파트들 엄청 들어서려고 모델하우스 장난 아니게 많아요.

오늘은 한강 스카이타운 이라는 아파트 광고전단지 입니다.

 

김포 정중앙의 중소형 프리미엄 랜드마크 한강 스카이타운 총 2257세대

모델하우스 1월 오픈 / 계약금 500만원

예정 시공사 : 포스코건설(예정!!!)

광고지 뒷면..  광고지를 살펴보자는것이지.

광고 하는게 아니라. 차수진 실장님.. 전화번호는 가렸어요,.

감정동은 알겠는데 저기 위치는 잘 모르겠네요.

 

 

암튼 현재는 암것도 없는 허허벌판 인가 봅니다.ㅎ

 

교육의 중심 / 문화의 중심 / 생활의 중심 /

자연의 중심 - 나진포천 산책로 . 감정 제1근린공원 , 중봉근린공원의 자연

 

59m2 형.. 이 (구 25평)이 A타입 B타입이 있네요.

그림 둘다..확장형을 기본으로 설계가 되어있네요.

 

 

76m2 형도(구 31평형) a타입 b타입이 있네요.

 

84m2 형(구 34평) 형도 a타입 b타입이 존재.

 

요즘엔 25평 / 31평 / 33평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걸포역에서는 한참 멀어보이는데요.암튼..

기억하셔야 할것은요...

김포에 지하철이 뚫리는게 아니고 경전철 입니다.

사람 없이 혼자 움직이는 경전철이요...

열차 2칸짜리...

 

지하철만 믿고 들어올 동네는 아니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