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은 ㈜아임굿(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블로그차트 서비스 (영문명 BLOGCHART, 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적립금 관리 및 기타 필요한 사항등의 서비스 운영을 위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blogchart.co.kr)에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약관 적용일 7일전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적용일에 효력이 발생한다.
3. 본 약관의 적용기간은 고객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신청한 때부터 서비스를 해지(또는 탈퇴)한 날까지로 규정한다. 변경된 약관의 경우 회원은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변경된 약관에 대해 적용일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다만, 서비스 종류별로 약관의 적용 기간을 별도 공지한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4.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과 본 약관의 취지 및 동종업계의 관행에 따라서 해석 적용된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블로그차트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한다.
3. "코피플"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중 코피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한다.
4.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6.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 (각종 정보콘텐츠, VOD, 아이템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7.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한다.
8.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한다.
9. "온라인 매체"라 함은 회원이 광고를 올리고자 하는 웹사이트로 블로그, 카페, 지식인, 기타 등이 해당된다.
10. 성과당 지불방식 - CPA
회원의 사이트에서 링크 등을 통해 접속한 새로운 방문자가 설문에 응답하거나 추가 정보를 제공하거나, 회원 가입을 하는 등 약관에 미리 정해진 행동을 하는 경우에 회원에게 약정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11. 매출당 지불방식 - CPS
가. 회원의 사이트에서 링크 등을 통해 접속한 방문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에 구매금액에 따라 운영자가 회원에게 약정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나. 여기서 구매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자가 대금을 완불하고 상품이 구매자에게 배달되거나 서비스가 실행되었으며,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의 광고주가 정한 반품 또는 취소기간이 경과된 경우를 의미하며, 반품 또는 취소된 구매는 구매로 인정하지 아니한다.
12. 수수료와 광고비
수수료는 제4조 4, 5항에 따른 노출, 클릭, 성과, 구매가 이루어졌을 때 운영자가 코피플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광고비는 제4조 4, 5항에 따른 노출, 클릭, 성과, 구매가 이루어졌을 때 광고주가 운영자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13. "이용제한"이라 함은 회원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 위반, 관계법령 위반 등의 사유로 회사로부터 이용을 제한 받은 상태를 의미하며, "이용제한" 상태는 위반사유가 치유되기 전까지 서비스이용을 제한하는 제재상태와 회사의 이용을 영구히 제한하는 "영구정지" 상태로 구분된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요청한 사항을 정확히 기입하였을 경우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가입신청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회원가입 승인을 취소 할 수 있다.
가.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다.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청한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라.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마.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온라인매체의 내용이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바. 범죄적 행위에 결부 및 불법 행위를 조장하는 내용.
사. 운영자 및 제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 내용.
아.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자. 다른 가입 및 인터넷 사용자를 비방하여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모독하는 내용.
차.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
카. 기타 운영자가 판단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온라인 매체가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타. 쿠키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파. 동일 네트웍 주소에 속한 사용자 그룹 (학교 전산실 등)의 경우
하. 만일 신청이 거절되는 경우, 신청인은 운영자와 상의하여, 내용 조정을 거친 후 재신청 할 수 있다.
3. 위에 공시된 약관 및 별도의 공지를 통해 회사가 금지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원의 모든 권한과 적립금이 박탈되며 이에 회원은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타인 명의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회사는 추후 이용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다만, 프로그램의 오류, 부당한 사유로 판단이 된다면 별도의 게시판을 통해 권한을 유효화 할 수 있다.
4. 제 1 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다.
5.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한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8.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다.
9.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 즉시 이를 정정하여야 하고, 변경의 지체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하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는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된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9 조 [정보의 제공]
운영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단, 긴급 상황에 대해 신속한 알림이 필요할 경우 수신거부와 관계 없이 전자우편이나 SMS발송 등 개별적인 연락을 취할 수 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한다.
4.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한다.
제 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운영자가 제공하는 실적 측정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 회원은 정당하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방문자들에게 광고물을 소개 또는 권유하여야 한다.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의 발송, 방문자에게 보상이 주어지는 리워드, 타 사이트 게시판에의 광고물 게시, 부당 제작 광고물 활용 등 운영자와 광고주의 명성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다음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적발시 회원 자격은 즉시 박탈된다.
가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허위내용등록 및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나.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운영자의 사전 허가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하는 행위.
다. 운영자 및 제3자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마.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
바.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 게시판 등의 활용으로 운영자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행위.
사.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아. 방문자에게 현금, 포인트, 등업 등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마케팅.
자. 유명인사 및 연예인 등 해당광고에 연관되지 않는 이미지사용.
차. 기타 명백한 부정 행위.
카. 운영자가 별도 공지를 통해 금지하는 행위.
타.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파.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하.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약관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 및 기타 처분할 수 없다.
5. 회원는 합법적인 범위내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여야 하며, 불법적인 방법이나 기타 홍보활동으로 인한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6. 과대광고 또는 법률에 위반 되는 광고로 인해 생산자에게 금전적 손실을 입힌 경우 해당 손실금액을 생산자에게 배상한다.
7.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제 12 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된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해야 한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 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여야 한다.
4. 회사는 광고 활동 중인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적립금을 무효화 할 수 있다.
가.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나.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다. 제3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허위 구매 및 행동을 신청한 경우
라. 불법링크 및 거짓정보를 통한 결제 및 DB유입시도를 한 경우
마.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이용자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바. 회사가 정하는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 회원의 부적절한 광고로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아. 본 약관이나 기타 규정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자.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해지된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해지 후 발생한 고객정보의 소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전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제공, 변경 및 중단]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가. 검색 서비스
나. 개방형 서비스(블로그, 테마 및 랭킹 등)
다. 게시판형 서비스
마. 제휴 광고 서비스
바. 실적에 따른 적립금 지불
사. 효율적인 광고 노하우 제공
아.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의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5.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른다.
7.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다.
8.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해야 한다.
9. 서비스의 이용은 운영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기술상의 문제 등의 필요로 운영자가 정한 날 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다.
10. 운영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11. 운영자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12. 운영자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13. 운영자는 회원이 요청하여 승인된 광고에 대해 광고주의 취소 요청이 있으면 사전에 회원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통지하고 취소할 수 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다.
2. 제 1 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한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된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다.
4.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
5.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6. 회원의 사이트를 통해 접속한 방문자에 대해서는 주문에서부터 대금 결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 그리고 반품과 애프터서비스, 방문자서비스 등 판매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받는 이후의 문제에 대해서는 방문자와 판매자(광고주)의 책임하에 처리하며, 처리 과정으로 인하여 생기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방문자와 판매자에게 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된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3. "회사"는 제 2 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해야 한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에 게시중단 요청을 할 수 있다.
제 17 조 [자료의 보관]
1. 이용기한 만료 후 회원의 자료는 기한만료 익일로부터 6개월간 보관한다.
2. 회원이 직접 해지였거나 기한 만료 이후 별도로 자료 삭제를 요청한 경우에는 즉시 해당 자료를 삭제한다
3. 회원의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정보는 이력확인을 위해 회원의 해지 유무와 상관없이 일정기간동안 별도로 보관할 수 있다.
4. 무료 서비스의 경우, 6개월 이상 접속이력이 없는 계정은 이용자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다.
제 18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된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한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다.
제 19 조 [제휴실적 측정]
회원의 사이트에서 클릭하여 발생하는 모든 실적집계는 운영중인 서비스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실적을 기준으로 한다.
제 20 조 [수수료 지급방법]
1. 수수료 지급은 운영자의 사이트를 통하여 전산처리된 실적과 그에 따른 수수료 금액에 근거하여 매월 15일에 회원의 송금신청으로 이루어진다.
2. 수수료는 현금으로 지급하고 지급방식은 계좌송금을 원칙으로 한다. 수수료 지급에 따른 제세공과금이나 송금료, 우송료 등은 회원 부담으로 한다.
3. 수수료 지급에 있어 개인의 경우 3만원 이상 지급 시 소득세 및 기타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지급한다. 단, 법인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매달 10일까지 담당자에게 송부 하여야 한다.
4. 수수료를 지급하는 날이 휴무일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날 지급한다.
5. 수수료 지급에 대한 세금계산서(기업)나 원천징수 서류(개인)는 지급 전날까지 운영자에게 실물이 도착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월 수수료 지급을 거절할 수 있다
6. 회원이 잘못 입력한 은행정보로 인하여 적립금 지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거나 책임지지 않는다.
7. 제 4 조 11항에 따른 매출당 지불방식 경우 방문자가 반품등의 신청이 있을때 수수료가 지불되기 이전에는 그 수수료 지급은 보류가 되고 방문자가 매입 취소가 확인되는 경우 그 수수료는 취소된다. 그 수수료가 기 지급된 경우에는 회원의 수수료에서 상계하여 차감하고, 상계하여 차감하여도 적립금이 부족시에는 그 부족 적립금을 운영자에게 즉시 현금으로 지급하여야 한다.
제 21 조 [약관 해지시 수수료 지급방법]
1. 본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해지된 날까지 수수료가 5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지급하고 그 미만은 소멸된다.
2. 제 12 조 4항에 의해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수수료를 지급하지 아니할 수 있다.
제 22 조 [약관 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본 약관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서비스상의 회원탈퇴를 진행하거나 운영자에게 전자 우편 등으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해야 한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된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 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해야 한다.
3. “회사”는 “회원”이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경우 임의 조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회원이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하거나 이를 계획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회원이 서비스의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 회사와 별도 계약 없이 서비스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재 판매하는 행위
4.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 또는 광고주와 운영자간의 사정에 의하여 특정광고물을 더 이상 게시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운영자는 공지사항 등으로 회원에게 해당 광고에 대한 게시중지 예고를 최소 3일전에 통보하여야 하며 그 광고물로 인한 수수료 적립은 게시중시 예고일부터 중단되는 것으로 한다.
5.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에 3개월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판단하여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6. 회사는 회원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운영팀의 정책에 따라 수익금은 몰수되며 통보없이 탈퇴됨에 동의한다.
7. 타업체 유사문서 공격 및 타상호 사용 시 아이디 삭제는 물론,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시 그문제는 해당회원이 법적인 문제를 책임지며 "회사"는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8. 본사의 위배되는 홍보방법(공지사항확인)이 확인되어 제지할 시 즉각 처리할 의무가 있다.
9.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적립금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는다.
10.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11.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12.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13.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한다.
제 23 조 [손해배상 등]
1. 운영자는 회원의 실적이 없는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회원은 운영자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운영자의 모든 물질적, 금전적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며,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운영자는 책임지지 않는다.
3.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의 책임은 회원의 계약해지로 해지, 해제되지 않고, 법적 기간 내까지 유효하다.
제 24 조 [신고사항과 그 변경 등]
1. 회원은 거래에 필요한 명칭•상호•대표자•주소 등을 사이트상에 운영자가 정한 양식에 정확히 기입하여야 한다.
2. 1항에 의한 신고사항에 변경이 있는 때 회원은 즉시 사이트상에 운영자가 정한 양식에 변경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가 있기 전에는 변경없는 것으로 처리하여도 이의 없기로 하며, 변경없는 것으로 처리함으로써 생긴 손해는 회원이 부담하고 운영자에 대한 아무런 청구도 아니하기로 한다.
제 25 조 [불법홍보 금지 및 규정]
1. 스팸이란?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서 인터넷상의 다수 불특정인에게 발송하는 Email이나 SMS전송, 뉴스그룹 또는 기타사이트 게시판 등에 주제와 관련이 없이 올려지는 글, 지나치게 자주 등록되는 글, 채팅방이나 메신져 등에서 단체 혹은 개인에게 쓰는 권유/유도성 글 등을 모두 포함합니다.
또한 사전동의 없이 즐겨찾기에 등록하거나,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뜨게 하는 등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을 침해하는 일체의 행위도 스팸활동으로 간주한다.
2. 스팸에 대한 정책
가. 코피는 건전하고 밝은 인터넷 환경을 지향하고 있으며, 스팸을 엄격하게 금지한다.
나. 코피를 홍보하고자 하는 회원의 활동은 장려하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대량 메일 발송이나 여러 공개 게시판을 통해 홍보글을 올리는 행위는 건전하고 밝은 인터넷 환경을 지향하는 코피의 취지에 대치되는 행위로 간주한다.
다. 코피는 사전 동의없이 발송되는 메일, SMS, 게시물에 코피의 URL(http://www.cofee.co.kr)이나 회원유치용 URL 등 코피와 관련한 어떤 HTML문서나 링크도 그 사용을 허락하지 않는다.
라. 코피는 적절한 곳에 글을 올린 경우에도 게시한 당사자의 신분이 명확지 않은 등, 코피에서 등록한 글로 오인될 수 있을 때에는 코피의 URL(http://www.cofee.co.kr)이나 회원유치용 URL 등 코피와 관련한 어떤 HTML문서나 링크도 그 사용을 허락하지 않는다.
3. 규제사항
가. 스팸 메일 또는 스팸 SMS를 통한 불법광고
나. 자동 게시판 등록, 저작권 침해, 해당하는 사이트 및 도배등의 불법광고
다. 회원 리워드 사이트광고
라. 고의적 불량 DB(지인, 가짜폰번호, 반복DB 등) 생성
마. 금지키워드(경쟁사 상호/제품명 기타금칙어)를 이용하여 홍보한 행위, 광고주에게 해가 되는 키워드 이용하는 행위
바. 상표등록, 연예인명 등 저작권에 관련하여 허락되지 않는 내용을 이용하는 행위
사. 기타 대한민국 법률에 위반되는 형태의 광고방식
아. 유명인사 및 연예인 등 해당 광고에 연관되지 않는 이미지 사용
4. 스팸 정책에 다르지 않은 회원에 대한 조치
가. 코피의 스팸정책 규제사항에 위배가 되는 마케팅 활동을 할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나. 회원자격을 박탈하게 될 경우 적립한 수익금은 몰수되어 출금이 불가능하다.
다. 스팸 정책에 따르지 않아 회원자격이 박탈된 경우 코피에 재가입 할 수 없으며, 관련법에 저촉이 된 경우 법적 책임까지 물을 수 있다.
제 26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27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5년 11월 26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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