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발비디오여행 1001회 2013.09.22 영화 리스트

kcyland 2016. 12. 16.
반응형

2013.09.22 (1001회) 영화 LIST

커밍순

히든카드 포스터

 

히든카드 (Runner Runner)

 

감독 : 브래드 퍼맨

출연배우 : 저스틴 팀버레이크(리치 퍼스트), 벤 애플렉(아이반 블락) ...

개봉 : 2013.09.26

장르 : 범죄, 드라마, 스릴러

영화줄거리 : 아이비리그의 천재 겜블러 vs 온라인 겜블계의 비열한 거물!

 

화려한 온라인 겜블 속 감춰진 어두운 실체가 낱낱이 드러난다!

 

천재적인 두뇌로 아이비리그에서도 우수학생으로 손꼽히는 리치(저스틴 팀버레이크).

 

하지만 엄청난 학비 때문에 인터넷 도박에 손을 대게 되고, 연이어 승리를 거두던 그때 한 순간의 패배로 가지고 있던 돈을 모두 날린다. 상심에 빠져 있던 그는 일명 '하우스'라 불리는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 자신이 절대로 이길 수 없는 어떤 법칙과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파헤치기 위해 무작정 코스타리카로 떠난다. 그 곳에서 엄청난 돈을 손에 쥐고 코스타리카 전체를 쥐락펴락하는 온라인 겜블계의 거물 아이반(벤 애플렉)을 만난 리치. 리치의 천재적인 두뇌가 마음에 든 아이반은 엄청난 액수의 돈을 제안하며 그를 겜블의 세계로 유혹하고, 고민할 새도 없이 제안을 받아들인 리치는 누구보다도 화려한 삶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리치는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하고, 그를 납치한 FBI는 아이반에 대한 진실을 폭로하는 동시에 FBI의 정보원이 되라며 그를 협박하는데…

프리즈너스 포스터

 

프리즈너스 (Prisoners)

 

감독 : 드니 빌뇌브

출연배우 : 휴 잭맨(켈러 도버), 제이크 질렌할(로키) ...

개봉 : 2013.10.02

장르 : 범죄, 드라마, 스릴러

영화줄거리 : 세상을 뒤흔든 보스턴 여아 실종사건!

 

두 남자의 가슴 뜨거운 추적이 시작된다!

 

한가로운 휴일, 평화로운 마을 두 부부의 딸이 사라졌다.

 

세상이 모두 이 사건을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유력한 용의자가 붙잡힌다.

 

그러나 어떤 증거도 찾을 수 없는 용의자는 풀려나게 되고 사건은 다시 미궁 속으로 빠지게 된다. 완벽한 용의자를 의심하는 아빠는 홀로 그를 쫓기 시작하고, 형사는 세상에 숨겨진 진범을 찾기 위해 추적을 시작한다.

 

유력한 용의자를 범인이라고 믿는 아빠.
진짜 범인은 따로 있다고 믿는 형사.

 

각각 다른 방식으로 추적을 시작한 두 사람은, 마침내 세상을 충격에 빠트릴 진실과 마주치게 된다!

왜?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포스터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Identity Thief )

 

감독 : 세스 고든

출연배우 : 제이슨 베이트먼(샌디), 멜리사 맥카시(디아나) ...

개봉 : 2013

장르 : 코미디, 범죄

영화줄거리 : 그녀가 내 모든 것을 망쳤다! 너무나 끔찍하게! 

 

악덕 보스 밑에서 박봉에 회계사로 근무하는 샌디 패터슨(제이슨 베이트먼). 사랑스러운 두 딸과 임신한 아내를 위해 죽어라 성실하게 살아도 빠듯한 삶이다. 그런데 이게 웬일? 회사 동료들이 의기투합해 새로운 투자금융회사를 차리고 독립하자는 제의를 한다. 그것도 파격적인 연봉으로 말이다.

 

불행 끝 행복 시작이라 믿었던 첫 출근 날. 그러나 뭔가 이상하다. 기름 넣으러 간 주유소에선 사용 정지 카드라고 하질 않나, 아침부터 뷰티 살롱 예약확인 전화에 지명수배 차량이라며 경찰에 체포되기까지.

 

누군가 샌디의 이름과 신용정보를 몽땅 도용해 그는 재산과 새 직장까지 모조리 빼앗길 처지에 놓인다. 그런데 경찰은 관할 지역 운운하며 뒷짐만 지고 있다. 결국 샌디는 직장에 7일간의 시간을 얻어 덴버에서 플로리다까지 직접 사기꾼을 찾아 떠난다. 드디어 웬수 같은 가짜 샌디 패터슨, 다이애나(멜리사 맥카시)를 생포(?)하는데 성공하고, 이제 덴버로 끌고만 가면 되는데…. 이 여자 강적이다! 호시탐탐 도망칠 궁리를 하고, 거짓말과 속임수의 달인에, 무슨 죄를 지었는지 청부업자까지 따라붙어 그녀를 죽이려고 든다. 과연 샌디는 불굴의 의지로 다이애나를 덴버로 데리고 갈 수 있을까?

영화대영화

전국노래자랑 포스터

 

전국노래자랑 (Born To Sing)

 

감독 : 이종필

출연배우 : 김인권(봉남), 류현경(미애), 김수미(주하나) ...

개봉 : 2013.05.01

장르 : 코미디

영화줄거리 : 일생에 단 한번,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생활력 강한 아내 '미애'의 미용실 셔터맨 '봉남'은 '노래는 Feel'이라는 신조를 갖고 사는 김해시의 가수 꿈나무. 

 

대한민국 톱가수들의 등용문인 [전국노래자랑]이 김해시에서 열린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부푼 가슴을 안고 아내 몰래 예선 무대에 출전해 단번에 동네 아주머니들의 인기스타로 등극한다.

 

한편, 자신감 만큼은 최우수상감인 음치 시장 '주하나', 일과 사랑을 한꺼번에 쟁취하려는(?) 산딸기 엑기스 '여심' 직원 ‘동수'와 ‘현자’, 손녀 '보리'와 마지막 추억을 남기려는 모태 엇박자 '오영감'까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꿈의 무대에 선 주인공들의 가슴 벅찬 도전이 시작되는데...

 

33년 역사, 방송횟수 1,650여 회, 출연자 3만 명, 관람객 수 1천만 명!

 

대한민국 버라이어티의 원조 전국노래자랑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vs

피치 퍼펙트 포스터

 

피치 퍼펙트 (Pitch Perfect)

 

감독 : 제이슨 무어

출연배우 : 안나 켄드릭(베카), 스카이라 애스틴(제시), 레벨 윌슨(에이미) ...

개봉 : 2013.03.28 

장르 : 코미디, 멜로/애정/로맨스
영화줄거리 : 이제, 사랑도 노래도 전쟁이다! 천상의 보이스 배틀이 시작된다!

 

인형 같은 외모와 환상적인 하모니.

 

얼핏 보기엔 모든 것을 다 갖춘 듯 하지만 식상한 레파토리 구성으로 매번 탈락의 쓴맛을 봐야 했던 여성 아카펠라 그룹 벨라스

 

새로운 캠퍼스 생활이 시작되고, 이번 만은 절대 우승 트로피를 놓칠 수 없다고 다짐한 벨라스는 우승을 향한 야심 찬 계획을 세운다. 그것은 바로 새로운 멤버 영입!

 

절대권력 리더 오브리와 청아한 고음의 클로이를 필두로 록시크 베카, 폭풍 성대 팻 에이미, 카리스마 랩퍼 신시아, 섹시 담당 스테이시, 미친 존재감 릴리 까지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드디어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다.

 

우여곡절 끝에 새로운 음악과 파워풀한 안무로 재 탄생된 벨라스.

 

탄탄대로일 것 같았던 그녀들 앞에 지난해 우승자이자, 매력만점 훈남들의 총집합

 

트러블 메이커가 나타나 앞길을 가로 막는데…

 

환상의 보이스도 아찔한 로맨스도 포기할 수 없는 벨라스!

 

과연 그녀들은 우승 트로피와 달콤한 사랑까지 모두 쟁취 할 수 있을까?!

코멘터리

 연애의 온도 포스터

 

연애의 온도

기막힌 이야기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 포스터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 (狄仁杰之神都龍王, Young Detective Dee: Rise of the Sea Dragon)

 

감독 : 서극

출연배우 : 조우정(적인걸), 안젤라베이비(기생 ‘인’), 김범(유웬 전) ...

개봉 : 2013.10.02 

장르 : 액션
영화줄거리 : 대제국 황실 함대를 위협하는 바다 속 검은 그림자!

 

천재수사관 ‘적인걸’의 일촉즉발 추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출항의 명을 받은 거대한 황실 함대가 항구를 떠나기도 전, 바다 속에서 떠오른 의문의 검은 그림자에 의해 모두 침몰된다. 바다 용의 저주 때문이라는 소문은 일파만파로 퍼지고, 백성들은 용을 달래기 위해 젊고 아름다운 여인을 제물로 받쳐야만 한다고 믿는다. 한편, 반역세력의 소행이라고 의심한 여제 측천무후는 ‘적인걸’에게 10일 동안 검은 그림자의 정체를 밝혀내고 이를 실패할 경우 목숨을 내놓으라 명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10일!

 

과연, 그는 베일에 싸인 검은 그림자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까?

기획

 

 

이 영화를 주목하라
하반기 개봉작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