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통신시절DATA

별자리별 순위 - 별자리 성격 테스트

kcyland 2016. 12. 13.
반응형

별자리별 순위

★처음만난 그 날부터 첫눈에 반하기 쉬운 별자리

1위 사자자리 좋고 싫음이 분명해서 얼핏 본 인상만으로 좋아하게 되는 사자자리가 1위.
'아 이사람'이라고 생각한 순간 벌써 좋아하게 되는 뜨거운 면 이 있습니다.

2위 쌍둥이자리 변 덕스러워서 금방 좋아하게 되는 타입의 쌍둥이자리가 2위.
눈이 마주친 순간 이 사람을 좋아하게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 고 정말로 그렇게 되는 타입.
단 변덕스런 쌍둥이자리이기 때문에 첫눈에 반하는 일이 많고 누군가를 좋아한다고
생각 해도 금방 또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됩니다.

3위 전갈자리 통찰 력이 뛰어나 상대를 재빨리 꿰뚫어 보는 전갈자리가 3위.
첫눈에 반하는 일 따위는 없을 것 같이 보이지만 사실은 의외로 가슴 설레는 타입입니다.

 

★주위에 대한 배려가 좋은 사람

1위 게자리 마음 씀 씀이가 좋은 것은 세심한 성격에 남의 기분을 잘 해아리는
게자리가 No.1
티나지 않게 자연스럽게 배려해 주는 타입입니다.

2위 황소자리 친절 하게 잘 챙겨주는 황소자리가 NO.2죠. 상대에게 온 정성을 다 쏟습니다.

3위 전갈자리 눈치 가 빨라 상대가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재빨리 알아차리는 전갈자리가 NO.3

4위 염소자리 성실 하고 곤란에 빠져 있는 사람을 보면 가만히 두지 못하는 염소자리가 NO.4 눈치 빠른 타 입입니다.

5위 물고기 자리 착 해서 자기일은 제쳐두고 남을 위해 수고하는 물고기자리가 NO.5 입니다.

 

★좋아지면 일편단심! 정열적으로 사랑하는 별자리

1위 전갈자리 마음 속에 감춰둔 정열을 한 사람에게 한결같이 쏟아붓는 전갈자리 여성이 1위.
애정을 남김 없이 바치는 모습은 정말로 헌신적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 만큼 사랑에 빠져들고 신중히 상대를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배신을 당했을 때의 미움도 그만큼 커집니 다.

2위 황소자리 독점 욕이 강해 누군가를 좋아하면 다름 사람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 황소자리가 2 위.
끝까지 상대를 좋아하고 항상 성실하게 대합니다. 좀처럼 불이 붙지 않지만 일단 불이 붙으면 웬만한 일로는 꺼지지 않습니다.

3위 염소자리 한 사 람과의 사랑을 꾸준히 키워나가는 타입의 염소자리가 3위.
사랑을 하면 상대만을 생각하고 다른 일은 손에 잡히지도 않습 니다.

 

★여러 남자로부터 구애받는 매우 인기있는 별자리

1위 쌍둥이자리 밝 고 시원시원해서 붙임성이 있는 쌍둥이 자리가 1위.
원래 플레이걸의 별자리라 불리워지기도 하는 쌍둥이자리는 화 려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남자들이 치켜주고 떠 받들어주는 타입입니다.

2위 천칭자리 센스 가 있고 고상함, 우아함이 흐르는 천칭자리가 2위.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혐오감을 주지 않게 때문에 첫인상이 좋고 매우 인기있는 타입.
사랑과 미의 여신 비너스를 수호신으로 갖고 있으니 인기 없을 리가 없겠죠.

3위 사수자리 같이 있으면 편하고 재미있어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수자리가 3위.
처음엔 친구였는데 조금씩 사랑으로 바뀌는 남자도 적지 않을 것 같군요. 조심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인기의 비결.

 

★애정의 증거. 질투가 심한 별자리

1위 황소자리 독점 욕이 강해서 좋아하는 사람을 누구에게도 빼앗기려 하지 않는 황소자리가 1위.
그가 조금이라도 다른 여자아이와 사이좋게 이야기하고 있는 것 을 보기만 해도 질투심이 끓어오르는 타입.
그만큼 상대에게 충실해서 바람 피우는 것은 생각할 수 없습니 다.

2위 전갈자리 실연 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마음이 질투가 되어 나타나는 전갈자리가 2위.
질투한 나머지 상대를 속박하려 하기도 하고. 사사건건 간섭하 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히려 그것이 원인이 되어 헤어질지도 모릅니다.

3위 사자자리 자존 심이 강해서인지 질투심도 강한 사자자리가 3위.
좋아하는 상대가 조금이라도 다른 여자아이를 칭찬한다든지 하 면 그와 동시에 질투의 불꽃이 활활~

 

 

 

 

 

★남자는 역시 얼굴. 잘생긴 사람을 좋아하는 별자리

1위 천칭자리 용모 나 키를 중시하는 타입으로 외모를 따지는 천칭자리가 1위.
그와 함께 있으면 주목받거나 모두가 부러워할 거라는 점도 사 랑을 하는 데 있어 중요한 조건이 됩니다.
그만큼 자신의 감각을 키우는 것도 잊지 않습니다.

2위 처녀자리 눈이 높아 백마 탄 왕자님이 나타날 거라고 믿고 기다리는 처녀자리가 2위.
영화나 드라마 속의 근사한 사랑을 동경하고 사랑 자체를 사랑 하고 있는 것도 잘생긴 사람만을 좋아하기 때문 아닐까요.
사랑의 장면은 역시 멋있는 남자와 해야... 하는 바람이 강한 타입.

3위 물고기자리 미 적 감각이 있고 예쁜 것을 몹시 좋아하는 물고기자리가 3위.
사랑의 상대는 멋있고 그림이 좋은 남자가 아니면 안돼.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사랑하면, 불 속에라도 뛰어드는 별자리

1위 게자리 모성본 능이 강하고 상대에게 온 정성을 다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는 타입의 게자리가 단연 1위.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그에게 정성을 다하고 애정을 쏟는 것을 제일로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만큼 애정이 깊습니다만 때로는 그것이 상대에게 정신적 압박이 될 수도 있답니다.

2위 전갈자리 자신 의 애정이나 배려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최후의 한 방울까지 쏟아붓는 전갈자리가 2위.
그 사람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다 내던질 각오가 되어 있는 타입으로 일단 결심하면 어설프지 않은 헌신을 보이죠.

3위 양자리 일반적 으로 정성을 다할 타입으로 보이지 않는데 의외로 이것저것 보살펴 주는 양자리가 3위.
상대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알아서 척척 해 주는 것에 삶의 의 미를 느끼는 타입.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불타는 별자리

1위 양자리 쫓기는 쪽보다 쫓아다니는 쪽에 기쁨을 느끼는 등 어려울수록 투지가 끓어오르는 양자리가 1위.
상대가 매우 인기있는 사람이라든지 이미 애인이 있을수록 어떻 게든 자기를 좋아하게 만들어 보이겠다고 노력하는 모습에는 생기가 넘쳐 흐릅니 다.

2위 사수자리 스릴 이나 자극을 매우 좋아해 경쟁해서 사랑을 성취하는것에 삶의 의미를 느끼는 타입의 사 수자리가 2위.
걸림돌이 있으면 있을수록 마음의 흥분도 한층 격해집니 다.

3위 전갈자리 장애 가 있을수록 사랑의 불꽃이 더욱 활활 타오르는 전갈자리가 3위.
어떤 장애에도 굴하지 않고 헤쳐 나가는 것이야말로 진짜 사랑 이라 생각하고 흥분하는 타입입니다.
꾹 참는 것도 힘들어 하지 않습니다.

 

 

 

 

 

★자기 쪽에서 고백하면 더 좋은 별자리

1위 사자자리 자존 심이 강하고 도도하게 보이기 쉬운 사자자리가 1위.
그래서 좋다고 생각해도 쉽사리 접근하지 못하는 남자가 많을 것 같군요.
따라서 좋아하는 상대에게는 자기 쪽에서 접근하는 편이 좋습니 다.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해지세요.

2위 염소자리 좀처 럼 자기 쪽에서 말을 꺼내지 못해 사랑의 찬스를 놓치기 쉬운 염소자리가 2위.
용기가 없는 탓에 될 일도 안될 수가 있습니다. 용기를 내어 도 전해 보세요. 결과야 어떻든 부딪쳐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3위 황소자리 염소 자리와 마찬가지로 짝사랑으로 끝나기 쉬운 황소자리가 3위.
우물쭈물하고 있으면 가로채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과감히 도 전하시기 바랍니다.
좋아하는 마음을 소중히 여긴다면 분명 좋은 성과가 있을 거예 요.

 

 

 

 


★러브레터 작전이 들어맞는 별자리


1위 양자리 상대가 앞에 있으면 얼어서 말도 안되는 소리를 횡설수설해 대고 하지 않아도 될 행동을 저지르는 양자리가 1위.
행동력은 있고 솔직하지만 막상 얼굴을 맞대고 있으면 어처구니 없는 일을 저지르기 쉽기 때문에 차분하게 쓸 수 있는 러브레터가 적합합니 다.

2위 염소자리 고집 불통에 자신의 기분을 솔직하게 전달할 수 없는 염소자리가 2위.
솔직히 자기의 기분을 글로 써서 건네 주는 사람은 꼭 러브레터 로 도전을!

3위 게자리 너무 긴 장한 나머지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는 게자리가 3위.
남을 헤아리는 아량이 가득한 문장을 쓸 수 있는 타입이기 때문 에 러브레터 방법을 권장합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별자리
1위 물병자리 시원 스러운 성격에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물병자리가 1위.
왁자지껄 즐겁게 어울리는 동안 마음이 맞아 핑크빛 무드를 만 들 가능성이 큽니다.
우선 친구로서 좋은 점을 보여주게 되면 그 후의 교제도 탄탄대 로.

2위 황소자리 사랑 의 불꽃이 좀처럼 붙기 어렵고 서로 속속들이 아는 상대 앞에서만 편안해지는 황소자 리가 2위.
친구로서 서로를 조금씩 이해해 가면서 자연히 교제를 시작하는 것이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3위 물고기자리 사 이가 좋은 상대에게 사랑을 느끼기 쉬운 물고기자리가 3위.
이것저것 챙겨준다거나 서로 돕는 사이에 사랑이 커가는 타입이 군요.

 

 

 

 

 

 

★첫사랑과 결혼? 일찍 결혼할것 같은 별자리

1위 게자리 모성 본 능이 강해 빨리 결혼해서 가정을 꾸미고 싶어하는 게자리가 1위.
결혼은 물론 빨리 아이를 낳아 기르고 싶어하기 때문에 결혼이 빠를 것 같습니다.

2위 사수자리 결심 하면 길일이 아니더라도 스피디한 행동으로 밀어부치는 사수자리가 2위.
이 사람! 이라고 생각하면 전격적으로 결혼에 공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기도 전에 결혼하는 것도 이 별자리에 많습니 다.

3위 황소자리 보수 적이고 견실한 사고방식을 가진 황소자리가 3위.
일찍부터 장래 계획을 세워놓은 데다 사고방식도 확립되어 있기 때문에 결혼도 의외로 빠를 듯.
빨리 결혼해서 아이를 만들고 젊었을 때 고생을 해서 여생을 즐 겁게 지내려는 타입입니다.

 

 

 

 

★결혼이 늦어질 듯한 별자리

1위 양자리 자신의 주관이나 목표를 확실히 가지고 있는 양자리가 1위.
하고 싶은 일이 많아 결혼 이외의 것에 삶의 의미를 찾기 쉽고 자연히 결혼도 늦어질 것 같군요.
결혼은 하고 싶은 일을 실컷하고 나서 해도 된다고 생각하고 있 습니다.

2위 물병자리 자신 의 주관이 뚜렷한 형으로 우선은 자신의 아늑한 보금자리를 만들고 싶어하는 물병자리 가 2위.
부담 없고 자기에게 딱 맞는 결혼상대를 발견하려고 하기 때문 에 조건이 까다로워지게 되고 결혼이 늦어지기 쉽습니다.

3위 쌍둥이자리 결 혼 등 생활이나 현실에 부딪치기보다는 우선은 연애를 즐기고 싶어하는 쌍둥이자리가 3위.
실컷 사랑을 하고 실컷 즐기고 나서 결혼을 하겠다는 생각에 역 시 결혼이 늦어질 것 같습니다.

 

 

 

★현모양처가 될 가능성이 많은 별자리

1위 게자리 포용력 이나 모성본능이 강한 게자리가 1위.
좋은 엄마, 좋은 아내로서 가정을 행복하게 꾸려갈 능력이 있습 니다.
가정을 지키려는 마음이 강하고 가정이나 남편, 아이를 무엇보 다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현모양처가 될 타입.

2위 염소자리 진지 하고 착실한 염소자리가 2위.
알뜰하게 살림하고 남편의 출세를 위해 내조를 아끼지 않고 자 녀교육에도 열심인 등 현모양처의 소질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완벽해서 남편이나 아이가 답답해 할 수도 있습니 다.

3위 황소자리 남을 배려할 줄 아는 황소자리가 3위.
남편과 아이에게 정성을 다 쏟는 것에 삶의 보람을 느끼는 타입 이라 포근하고 따뜻한 가정을 만들 수 있겠죠.
그러나 남편과 아이가 당신의 고마움을 모르고 마구 부려먹을지 도 모르겠군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