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3M 장갑 - 안전장갑 SS 100 사용후기 - 맨손같은 착용감과 통풍성

kcyland 2016. 10. 22.
반응형

3M 장갑 - 안전장갑 SS 100  사용후기 - 맨손같은 착용감과 통풍성

 

3M 안전장갑 SS 100 입니다.

네이버에서는 3M 장갑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데 3M에서 만든 빨간코팅장갑 같은건데

3M에서 만들다보니 좋아보이죠... 장갑 종류가 많구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 장갑은

SS 100 이라는 모델입니다.

색상은 로얄블루 구요 사이즈는 L 사이즈입니다.제가 손이 좀 큰편..

정밀작업에 최적화된 맨손 같은 착용감 (140D 나일론소재)

뛰어난 통풍성 / 방수 / 방유 기능의 NBR 폼 코팅 장갑

반복 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내구성과 경제성

제가 일하는 곳은 PDA 터치를 해야되서 장갑이 터치가 되는지도 중요합니다.

3M에서 만든 장갑들 리스트가 있는데 SS100 같은 경우에는 일부는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투박한 PDA 화면에서도 터치가 잘 먹히거든요..잘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코드는 880 6080 034 155 입니다.

착용화면

다음에는 M 사이즈를 사봐야겠어요. 제가 손이 큰편이라서

L사이즈 샀는데..늘어나고..그리고 약간 손이 놀더라구요...

코팅은 새것이라 그런지 준수해보입니다.하지만.지난번에 2주정도 사용하니까

코팅이 갈라지더라구요... 그래서 PDA 작업이 동반되는 피킹 작업시에만 사용하고

나머지 물건 다루는 작업에는

지급되는 빨간 반코팅 장갑 사용중입니다.

손등부분이라고 해야하나요??? 매우 얇습니다.

얼마나 얇은지 한장더 올려드립니다..핏줄이 보이는 정도라고 해야합니다.

그만큼 통풍이 확실하다는 건데. 요 장갑 쓰기전에.. 다이소 장갑은 코팅은 튼튼한데.

통풍이 안된건지.. 너무 오래써서 그런건지..조금씩 나는 땀들이 엉켜서..

쉰내가 엄청나더라구요..발냄새 처럼.. ㅠ.ㅠ

장갑을 뒤집어 보았습니다.. 안감에도 코팅이 약간 스며들긴 했는데.. 가격만큼 사용하기에는 좋지만.

얼마나 오랜시간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내구성도 비례할듯합니다.

 

자..광고좀 눌러주세요.. ㅠ.ㅠ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