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티앤케이팩토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헤택플러스”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절차와 기타 필요사항 등을 규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이용자”의 단말기(모바일,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혜택플러스” 관련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란 “혜택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3. “계정”이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가입시 입력한 정보(휴대폰 번호 등)를 기반으로 생성된 고유값을 의미합니다.
4. “포인트”란 본 약관 제11조에 따라 일정한 행동을 완료 후 설정된 값에 따라 적립되는 “데이터”이며, “포인트”는 혜택플러스 이용시 연결된 “카카오페이계정”에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을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혜택플러스” 서비스 내 [마이메뉴 - 이용약관] 메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사항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적용일 14일 전까지 홈페이지나 “서비스” 내 팝업, 공지사항 등 “이용자”가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개정 내용이 “서비스”에 중대하게 영향을 미치는 경우 혹은 부득이하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인 경우에는 30일 전까지 “서비스” 내 팝업, 공지사항 등 “이용자”가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5. 공지일로부터 약관 개정일까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밝히지 않은 “이용자”는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6. “이용자”는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개정약관 적용일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서비스” 내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 이용약관(이하 “별도약관”) 및 정책이 존재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별도약관”이 상충하는 경우 “별도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2. 본 약관 및 “별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 성립 및 승낙)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본 “혜택플러스” 가입시 본 약관이 명시된 창에서 ‘동의’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혜택플러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하며, 이용계약은 “회원”의 “혜택플러스”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3. 필요한 경우 “회사”는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수집, 관리하는 개인정보에 대한 내용은 본 약관 16조 및 [티앤케이팩토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있습니다.
5. 허위 정보를 기재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 및 법적책임은 이용신청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가입신청자의 “혜택플러스계정” 생성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이용자”가입 승낙 이후에 이와 같은 사유가 판명된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혜택플러스 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이용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되거나 세부지침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제6조 (이용자정보 변경 및 이용계약해지)
1. “이용자”는 “서비스” 내 메뉴를 통해서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2. 수정 불가한 정보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정보 미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계정 탈퇴 시 모든 “서비스” 데이터는 소멸하나, 휴대폰 번호 및 이용기록은 “서비스” 이용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 관리 및 수사협조, 시스템 어뷰징 방지를 위해 1년간 보존 후 폐기되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제7조 (회사의 계약해지)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통보 없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중지 및 계약 해지(탈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의 부정적립 및 부정사용 등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부정적립이란 실제 광고시청 및 “회사”가 제시한 행동을 완료하지 않았음에도 적립된 경우, 또는 “회사”가 설정한 적립액 이상을 적립하는 경우, 광고식별자(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OS별 광고식별자, 이하 ‘광고ID’) 및 휴대폰 번호 등 “이용자” 디바이스의 고유값을 인위적으로 수정 또는 조작하여 적립을 하는 경우 등 “회사”가 기획, 의도한 방식이 아닌 모든 경우를 부정적립으로 간주합니다.)
-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서비스” 이용 중 법률 위반행위 및 사회의 안녕/질서/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의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등을 변조 또는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는 등의 시스템 위협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의 사전승인 및 다른 “이용자”의 동의 없이 Active X,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가상머신 등의 프로그램을 강제로 설치하는 경우
- 인종/성/광신/이적 등의 반사회적/도덕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를 결성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다른 “이용자”의 계정/이메일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 제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 등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서비스” 이용 중 불법복제 소프트웨어, 제3자의 저작물을 밀매하는 등의 관련 법률에 저촉되는 경우
- 범죄와의 결부, 관련 법령 위반 활동으로 판단되는 경우
- 본 약관 제15조에 규정된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 기타 “회사”가 공지한 “서비스” 운영 정책을 위반하거나 통상적으로 비정상 이용이 확인되는 경우
- “이용자”가 사망한 경우
- 타인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 경우
- “서비스”에 관한 스팸성 홍보 활동을 하는 경우
2. 위 사유에 해당하는 사유로 계약 해지되는 경우, “이용자”의 이용시 필요한 관련 데이터는 즉시 소멸되며, “이용자”는 이에 대해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위 사유로 계약해지 되는 경우 재가입, 재이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위 사유에 해당하는 “이용자”의 전체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위 사유에 해당하는 “이용자”에게, 그 정도에 따라 계약해지 대신 이용제한과 “포인트” 및 관련 데이터의 수정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 및 컨텐츠 송출: 이미지, 텍스트, 음향, 영상, 링크 등
- “포인트” 적립: 약관 제11조에 해당하는 행위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데이터이며, 카카오페이 계정확인을 통해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2. 타겟팅 광고 특성상 광고주 요구 및 “회사”의 판단, 관련 법규 준수를 위해 “이용자”를 그룹화 및 “이용자” 별로 “서비스” 이용범위를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3. “제휴 앱” 이용 시 “혜택플러스”가 실행되어 “이용자”에게 버튼, 배너, 메뉴 등의 형식으로 노출됩니다.
4.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에게 앱 내 알림, 푸시 메시지 등을 통해 광고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전달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이를 원치 않는 경우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통신 요금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9조 (서비스 변경)
1.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품질, 기술적 사양에 대하여 광고주, 제휴 앱/업체 등 외부 요인 및 운영, 기술 등 내부 요인의 필요에 따라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와 일자, 내용을 7일 전 공지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하게 사전 공지할 수 없는 경우 사후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일시중단 또는 종료(이하 ‘변경 등’)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이나 법령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중단)
1. “회사”는 “서비스” 내용 추가, 삭제, 수정의 이유 또는 관련 설비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사전에 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부득이하게 사전 공지할 수 없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중단은 “이용자”의 앱 내 공지사항 등 또는 혜택플러스 화면 내 팝업 형태 등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서비스” 중단이 발생하여 “이용자”가 손실을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인 범위 내에서 “포인트” 또는 기타 합당한 데이터 등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단, 전쟁,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에도 보상하지 않으며, 재화의 손실이 아닌 통상적인 이용불가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5.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더 이상 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90일 이전 “이용자”에게 충분히 안내하도록 합니다 “서비스종료”에 대한 내용은 본 약관 제 19조에 의거하여 진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1조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1. “이용자”가 “서비스”상 제공되는 방법(“혜택플러스” 뉴스보기, 동영상광고시청 또는 앱 이용자가입 등 요구되는 행위 등)를 완료한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외에도 이벤트 및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2. 서버와 “서비스”의 적립액의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항상 서버 수치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3. “포인트”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제세공과금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비동기화로 인한 포인트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4. “포인트”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5. 적립된 포인트는 “혜택플러스”에 이용시 연결된 “카카오페이계정”에의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6. 적립된 시점에 발송된 카카오페이알림톡으로 안내된 적립유효기간동안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12조 (정정, 사용 취소, 소멸)
1. “포인트” 적립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이용자”는 발생시점으로부터 7일 내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되는 경우 정정할 수 있습니다.
2. 참여형 광고의 경우 광고주를 통해 정상 참여여부를 확인하게 되며, 이 경우 광고주 판단을 우선 근거하여 정정 또는 유지되게 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변경, 해킹, 매크로 등을 통해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을 시도하거나 제7조 1항의 약관을 위배하는 경우 부정적립으로 간주하여 “포인트”는 0으로 정정되며, 이와 함께 이용계약도 해지됩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이행합니다.
2. “회사”는 전쟁, 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 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은 게시판이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5.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전송함으로써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6. “상품 등”과 관련한 분쟁에서 명시적인 책임 소재가 제휴업체 측에 있을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휴대폰번호를 생성 또는 도용하여 계정을 생성하는 행위
-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의 훼손 행위
- 다른 “이용자”의 명예훼손 또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는 광고 전송 또는 외설, 폭력적인 정보를 노출하는 행위
- 이외 제7조 1항(““이용자”가 사망한 경우” 제외)에 해당하는 행위 또는 사회, 도덕적으로 용납되지 않는 행위
- 서비스” 내외에서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
-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명예를 손상
- 기타 약관상의 의무를 불이행하는 행위 또는 불법, 부당한 행위
제15조 (광고ID, 개인정보 등의 수집 및 처리)
1. “회사”는 원활한 콘텐츠 및 광고 제공을 위하여, 안드로이드 및 iOS와 같은 모바일 OS별로 제공되는 광고ID를, 각 모바일 OS별 광고ID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정책을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수집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혜택플러스’ 서비스의 포인트 제공, 부정이용 방지, 등을 위하여 혜택플러스’의 ‘가입시 수집된 개인정보(휴대폰번호 등)를 수집해 처리합니다.
3.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에 대한 기타 상세한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내 [마이메뉴 -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의 상표, 로고, 제공 서비스, 광고내용 및 작성한 모든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7조 (서비스 관련 분쟁해결)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이용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4.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제3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전송함으로써 “모바일 상품권”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 “모바일 상품권”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모바일 교환권”의 구매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제18조 (서비스 종료)
1.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90일 이전에 본 약관의 제3조 3항을 통해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2. “서비스” 종료 시점에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서비스” 종료 시점 이후에는 본 “서비스”와 관련된 “이용자”의 권리를 주장하거나 요구할 수 없습니다.
3. 종료 안내일로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제휴 앱”의 서비스 전체 또는 “제휴 앱”에 연동된 “혜택플러스 서비스”의 중단 및 종료가 “회사”와의 사전 협의 없이 해당 “제휴 앱”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제휴 회사”의 귀책사유를 통해 일방적으로 진행되는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자”의 “서비스”상의 손실은 “회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9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 및 상관례를 따릅니다.
2.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 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0조 (개인정보보호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가 가능한 최소한의 선에서 수집, 관리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외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파기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의하며, 이용자가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제21조 (혜택플러스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관한 사항)
1. 이 약관은 2023.09.01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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