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하이웨이케어 월900원(월정액)
본문 영역 바로가기
하이웨이케어
이용중 상품
하이웨이케어
상품해지
상품안내 이용내역
서비스 소개
이용료
월 900원(월정액, 부가가치세 포함)
매달 본인 명의 현대카드로 자동 결제
서비스 내용
고속도로 교통사고 사망 시 1억원 보상
쏘카 주중 60% 할인권 18매 및 상시 40% 할인권 18매 제공
(구독 신청일로부터 6개월 단위 제공)
서비스 상세 안내
고속도로 교통사고 사망 시 1억원 보상
고속도로(휴게소 포함)의 교통사고로 인하여 생긴 상해의 직접적인 결과로써 사망한 경우, 1억원을 법정상속인에게 보상
(단, 회원 본인 운전 시 사망한 경우에만 적용)
신청 다음 날 0시부터 보험 적용
보험 보상 문의 및 보험금 청구 : 1899-3429
쏘카 할인권 제공
주중 60% 할인권 18매 및 상시 40% 할인권 18매 제공
할인권은 구독 신청일로 부터 6개월 단위로 쿠폰함에 자동 제공, 첫 할인권은 신청 즉시 발송
쏘카 앱 설치 후 회원 가입 및 프로필 등록, 결제 수단 현대카드 등록 필수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Gift카드 제외)
운전면허 취득 1년이상 및 본인명의 휴대폰 소지한 만 21세부터 이용 가능 (타인 양도 및 선물이 불가)
왕복/부름/부름 편도/쏘카존 편도 예약 시 할인쿠폰 1장 사용 가능
수입차 및 특수 차종 제외되며, 제주 포함 전국 사용 가능
타 제휴사 할인권, 쿠폰, 혜택 등 과 중복 사용 불가
유효 기간 만료 시 할인권은 자동 소멸
주문 취소, 반품 시 사용된 쿠폰은 쏘카 고객센터(1661-3315)을 통해 쿠폰유효기간 내 원복 가능
하이웨이케어 이용약관 다운로드
확인해 주세요

하이웨이케어는 블루월넛(주)의 책임 하에 운영되며, 서비스 제공 및 운영·관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블루월넛(주)에 있습니다.
블루월넛(주)의 파산, 해산, 화의, 회사 정리 신청 및 기타 사유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서비스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현대카드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인·가족·체크·하이패스 카드 등 제외)
결제 카드 정지로 승인이 불가한 경우 보유 중인 다른 정상 카드로 결제 카드 자동 변경되며, 회원 탈회 또는 결제 카드 정지 등의 사유로 30일 동안 이용료 미승인 시 서비스는 자동 해지될 수 있습니다.
해지는 '현대카드 앱 > 메뉴 > 부가서비스 이용 > 보험·케어서비스' 또는 현대카드 케어서비스 상담센터(1588-3483)에서 가능합니다.
가입일로부터 7일 이내 가입 철회 가능하며, 전액 환불됩니다.
가입일로부터 7일 경과 후 해지 시 위약금(납부한 이용료의 10%)이 부과되며, 잔여 기간 기준으로 일할 계산되어 환불됩니다.
환불 금액은 본인 명의 결제 계좌로 입금(해지 후 2~5영업일 소요) 또는 카드 이용 대금에서 차감됩니다.
보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보험 보상 문의 및 보험금 청구 고객센터'(1899-3429)로 문의해 주세요.
가입 및 해지 관련 내용은 현대카드 케어서비스 상담센터(1588-3483)로 문의해 주세요.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조건은 카드 신청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상품설명서, 약관 참고
준법감시심의필 241101-009호(2024.11.01~2025.1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