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샤오미 8세대 P16ZM 보조배터리 10000mah 싸게 잘 산듯.갤럭시S23울트라 배터리가 점점..

kcyland 2024. 4. 23.
반응형

샤오미 8세대 보조배터리 10000mah 싸게 잘 산듯.갤럭시S23울트라 배터리가 점점..

얼마전 퀘사이존에 위메프레 핫딜로 떴는데

제가 위메프 안 써서 옥션 보는데 옥션에 더 싸게 나왔더군요.

회사에서 갤럭시S23 울트라 쓰는데 하루를 못 버텨서

식사시간에 쉴때 보배로 충전좀 해주려고 하는데

갖고 있는 3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USB-C 를 지원하지 않아서 충전하기가 번거롭더라고요.

그래서 큰 맘먹고 샀네요.


위에 상품 샀거든요. 암튼 근데 지금은 위에 가격인데


저는 위에 가격으로 샀어요. 12900원

뭔가 쿠폰이 왕창 들어간듯 한데. 구매내역에는

위에 가격..인데 상품페이지 누르면. 15750원

이해는 잘 안 가지만 싸게 산걸로 만족..


배터리 본체랑 실리콘케이스 포함.

8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 제품명은 P16ZM 인가 봅니다.

케이스가 핑크 근데 오늘 하루 쓰고 이미 더러워짐 ㅠㅠ


박스 전면부..

박스 후면부
바코드 뭐 윈도우 S/N이 아니니 안 가렸어요

박스 후면부 하단 설명들.

근데 직구가 아닌데 한국인증 그런게 안 보여서..

근데 상품 상단 개봉하는곳에 붙어 있네요.

KCC 인증.. 이걸 안 받고 파는거라 테무 알리가 제품이

싼거죠..직구(개인사용자)에 한해선 kcc인증 불필요.

주식회사 노트매니저 라는곳이소 수입을 했군요.
안전인증번호 XU102340-23008A-1


제품 까보면 단촐해요. 뭐 종이로 되어 있어서 오히려 좋음 플라스틱은 싫어요. 추억의 칼국수 케이블.

본체 케이블 설명서

케이스 전면과 배터리 본체 샤오미 써진 앞면.

케이스 전면과 본체 뒷면.


본체에는 USB-A 2개랑 (출력용) USB-C 1개.(입출력)

옆에 버튼 누르면 배터리 현재 상황이 나옵니다.

근데 맨 첨에 왔을땐 한칸만 뜨더라고요.

그래서 충전을 바로 했지요.


아깐 분명 한칸이었는데. 암튼.

핑크색 실리콘 케이스에 끼워봤습니다.


허리띠에 꽂는건줄 알았는데 저기에 케이블 끼우나 봐요..


마침 저울 있어서 무게 재 봤어요 실리콘 케이스 해봐야  

얼마나 차이 나려구요. 257g 나오네요.

아마 2018년도에 개시했던 보조배터리 2세대인지 3세대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얘는 218그램 나오네요.
입력단자가 불편해서 그렇지 아직은 쓸만하니 (얼마전 홍콩 여행때도 잘 씀) 예비로 놔둬야 겠어요.


회사 가져와서 충전 이어서 해봅니다


자.. 완충이 다 되었네요.

케이블은 동봉된걸로 실리콘 케이스에 끼워서

갖고 다녀야겠네요.


오랜만에 네이버 블로그 스타일로 글 써 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