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산다라박 인간극장 - 2004.10.25 내 이름은 산다라박 5부작

kcyland 2010. 2. 24.
반응형

산다라박 인간극장 - 2004.10.25 내 이름은 산다라박 5부작


2NE1의 산다라박이 요즘에 미투데이에 올린 사진들 잘 보고 있는데.. 산다라박이 필리핀에서

유명했었던 시절이 있었다고 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얼마전 모임에서

산다라박이 인간극장 할때부터 크게 될줄 알았다는 소리를 들었었는데..찾아보니

2004년도에 인간극장에 산다라박이 출연을 했군요.제목은 
내 이름은 산다라 박 이네요.

현재도 KBS 에서 방송보기 서비스가 가능하네요.. 그런데 저화질..2004년도 방영분이라서요..

http://www.kbs.co.kr/1tv/sisa/human/vod/vod,1,list,130.html  사이트 로 가시면

연결이 되는데.. 거기서 결제하면 방송보기가 되겠네요..




 

방송일시: 2004년 10월 25일~10월 29일

 

<기획의도>

일본에 보아가 있다면 필리핀에는 산다라박이 있다!

필리핀의 ABS-CBN 방송국에서 개최하는 신인 탤런트 공개 채용프로그램으로 데뷔해 3개월 만에 음반판매, 연예인 인기순위 1위를 석권한 산다라 박(19). 그녀는 필리핀 최초의 순수 한국인 연예인이다.

MC,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심지어 코미디 장르까지 섭렵하고 있는 필리핀의 요정 산다라. 향후 8개월간의 스케줄이 이미 예약되어있는 상태이며 자국 내에서는 ‘산다라를 모르면 간첩’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다.

필리핀 열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작은 소녀 산다라 박,

그녀의 성공기를 통한 또 하나의 한류열풍을 담아본다.

 

평범한 학생에서 필리핀 톱스타로

필리핀에서 가장 유력한 방송사인 ABS-CBN의 연예인 공개 채용프로그램 'STAR CIRCLE QUEST‘를 통해 데뷔한 산다라 박. 그녀는 7000명의 지원자 중 2위로 선발되었다. 외국인으로 상위입상을 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선발기간 동안 뛰어난 연기력과 재치를 바탕으로 인기를 쌓아온 그녀는 테스트가 끝나자마자 급부상하기 시작했다. ’산다라 박 특집방송‘을 했을 정도. 6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하루가 다르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녀는 하루 1~3시간 정도만 잠을 청한 채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쉴틈 없는 일정 때문에 지금까지 두 번이나 쓰러져 병원신세를 졌던 산다라. 잠도 모자라고 식사도 제대로 못 챙겨먹기 때문에 가족들의 걱정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 산다라의 유명세에 가족들도 바빠진다

그녀와 두 동생들은 모두 부산 출신이다. 산다라의 인기 때문에 동생들은 학교에서 점심도 제대로 못 먹는다. 학교 친구들이 산다라의 형제라는 것을 알고 몰려들기 때문. 둘째동생 두라미(16)는 틈나는 대로 언니의 싸인을 받아 친구들에게 선물한다. 어머니 김경란(46)씨는 산다라의 건강이 제일 신경 쓰인다. 워낙 몸도 약한데다가 일을 하다보면 밤을 새기 일쑤라 경란씨는 때때로 산다라가 좋아하는 음식을 싸들고 촬영장을 찾는다. 큰딸 챙기랴 두라미와 상현이(14)를 챙기랴 정신이 없는 경란씨. 자신이 좋아서 하고 있는 일을 말릴 수는 없지만 결코 쉽지 않은 연예인의 길을 걷고 있는 딸을 보면 걱정부터 앞선다.

 

■ 필리핀 최고의 연예인이 되기까지, 결코 쉽지 않았던 길

무역계통 사업을 하시는 아버지를 따라 필리핀에 온지 9년째. 아버지가 보고 싶어 선택한 필리핀행이었지만 타국생활은 그리 순탄치 않았다. 필리핀 아이들은 산다라가 외국인이라는 이유로 특별한 시선을 보냈고 어눌한 필리핀 말은 놀림감이었다. 그러나 연예인이 꿈이었던 그녀는 용기를 내어 우선 노래학원을 등록했다.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혼자서 여러 가지 오디션에 도전했고 결국 ‘STAR CIRCLE QUEST’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그러나 오디션에 나가 2위로 입상한 후에도 고난은 끝나지 않았다. 외국인이라는 이유로 헛소문과 비방이 끊이지 않아 맘고생이 심했던 산다라. 게다가 피부색이 달라서인지 드라마 속에서 그녀에게 주어지는 배역은 대부분이 유학생이나 한국 여행객이다. 많은 한계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산다라 박은 필리핀에서의 인기가 한순간에 그치지 않도록 언제나 긴장을 늦추지 않는다.

===============================================================================================================

아..그런데 이번에 엠블랙이라는 그룹에..인간극장 중에서 산다라박의 남동생으로 나왔던 박상현군이
천둥 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을 해서..인간극장이.. 산다라박보다.. 동생 예전 모습이 있는 인간극장으로
나름 6년전 자료지만 인기를 끌고 있는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