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다이소 패딩조끼는 부직포가 들어있는지 너무 얇아요 5000원이어도 얇아요

kcyland 2023. 11. 19.
반응형

다이소 패딩조끼는 부직포가 들어있는지 너무 얇아요 5000원이어도 얇아요




인터넷상에서 핫 하길래 5000원이래도

적당하기만 하면 되지 하고 샀지만 당했습니다. ㅠㅠ

5000원 주고 사고 솜 사서 셀프로 넣어야 하는가 봅니다. 너무 얇아요 ㅠㅠ


다이소 패딩조끼

너무 얇아요.. 주머니 있는건 좋음. 뭐 작업복도 아니고
안주머니도 확실. 아주머니는??

요즘 다이소가 유니클로를 능가하네 뭐 하네 뽐뿌에

동참해봤습니다.

정사이즈

정사이즈예요 겉보기엔 좋아요 눌러보기전까진.


단추는 똑딱이로.. 근데.. 패딩이라는 이름을

붙이려면 어느 정도 솜이라도 들어있어야지..

이건 너무 하네요..


충전재로 솜이 들어 있다지만 이 정도는

솜을 사서 추가로 넣던지 솜이 옵션에 있던지..

그래두 주머니는 확실하네요 걍 잠바안에 조끼처럼 입기로 했지만(반품하는 성격 아님) 님들은 아예 사지마세요.

집에 있는 정체모를 조끼랑 비교를..그래두 기존것은

5000원짜리는 아닐테고 .. 만원은 줬나 봅니다.

접어서 비교 해보니 3배 정도 차이가 나네요.

그냥 저는 망했지만 여러분은 안 사시면 되는겁니다.

사셨다가 환불하시고 그러지 마세요.

얇습니다. 패딩조끼지만. 여름에 입어야 하는 정도예요.

여름에 면티 입고 저거 걸치면 주머니 활용도가

높을듯. 아. 제가 화가 나지는 않았어요.


가격이 저 정도 퀄리티도 용서가 되지만

너무 얇다는거 기억해주세요.

안 사시는걸 추천..


영혼없는 댓글 방지위해 댓글 막아둡니다.

티스토리는 댓글 안 다는게 국룰이여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