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농협 이체수수료 면제받기

kcyland 2010. 2. 12.
반응형
농협 이체수수료 면제받기

얼마전에 일이 있어서 농협통장을 만들어서 인터넷뱅킹 사용중인데.
이체수수료가 붙더군요. 원래 사용하던 국민은행 통장은 인터넷통장에다가
거래내역이 있어서 어느때구 인터넷뱅킹이나 밖에서 돈 뽑을때도 수수료 한푼도
안 나가는데. 농협은 건당마다 500원씩 나가서 난감하구 있답니다.
오늘도 인터넷뱅킹으로 이체 하려는데.. 이체수수료 면제받기 뭐 이런 표가 있어서
퍼왔습니다. 농협은 농협중앙회 와 지역단위농협 이 있어서 따로 따로 되는군요.


일단 신용카드는 둘다 이제는 더 이상 안되네요.. 2009년 12월 말까지니까요..너무한듯..

농협중앙회는 3가지나 있네요. 뭐 각기 다른 조건들이 있지만 Magic Tree
그나마 나아보이는데 2010년 12월말까지네요.


단위농협.. 뭐 여기도 별반 다를게 없어보이고.. 서울은 단위보다는 농협중앙회가 많아서..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통장은 사업용계좌라서..ㅎㅎ 일일이 돈 내고 사용하는 수밖에 없겠네요.

국민은행이 좋아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