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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CARE+ 삼성케어플러스 이용약관

kcyland 2023. 3.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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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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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난/분실 시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여 안전한 잠금을 해드립니다. (데이터이동, 초기화, 펌웨어 교체, 전화, 메시지, 홈화면 접근 등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은 삼성케어플러스를 신청한 고객의 편익을 증진하기 위해 ‘삼성전자’가 계약자가 되고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계약 체결 고객을 피보험자로 지정하여 단체보험에 가입하는데 동의합니다.
한국/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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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129 (매탄동) 삼성전자주식회사 대표이사 한종희 사업자등록번호 124-81-00998 사업자 정보확인 통신판매업 신고 : 2000-경기수원-0515 호스팅서비스사업자 : 삼성에스디에스(주)
삼성케어플러스전용콜센터 : 1566-4590 서비스 : 1588-3366
삼성케어플러스는 보험사와 연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보험 담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에 등재되어 있는 모바일기기 보험약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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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Care+
Samsung Care+ Smartphone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Samsung Care+ Tablet
Samsung Care+ Buds
Samsung Care+ Watch
Samsung Care+ Notebook
SC+ 정의
SC+는 (이하 “본 상품” 또는 “서비스”라 합니다) 삼성전자 주식회사(이하 “삼성전자”라 합니다)의 스마트폰 중 “고객”이 등록하는 제품(이하 “제품”이라 합니다)에 대해 아래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 를 제공하는 보험 연계 서비스를 포함한 케어 상품입니다.

가)파손 시 수리 비용 지원
나)분실 시 제품 보상 지원 (Smartphone 限)
다)보증기간 연장 서비스 (기본 보증기간 外 추가 12개월)
라)배터리 교체 서비스 (Smartphone, Tablet, Notebook 限), 방문수리 서비스 (Smartphone, 파손보장형, Notebook 限
마)24시간 연중무휴 전용 콜센터
1.1보험연계상품
“삼성전자”는 가) 파손 수리비용 지원 및 나) 분실 시 제품 보상 서비스를 위하여 “삼성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이하 “삼성화재”라고 합니다), “KB손해보험”(이하"KB손보"라고 합니다), “한화손해보험주식회사”(이하"한화손보"라고 합니다)(이하 통칭하여 "보험사"라 합니다)와 보험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 제공을 보장합니다.

1.1.1“삼성전자”는 "고객"의 SC+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대표 계약자로서 보험사와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1.1.2SAMSUNG ACCOUNT 가입고객 중 본 상품의 가입에 동의한 고객(이하 “고객”이라 합니다)을 “피보험자"로 단체 보험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1.1.3“삼성전자”는 SC+ 단체보험의 피보험자인 "고객" 에게 보험과 관련된 내용을 충분히 안내합니다.
1.1.4"고객"은 보험약관, 보상안내 등을 충분히 읽고 이해한 후 구매를 하며, “삼성전자”와 보험사가 고지를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성실히 응답합니다.
1.1.5“삼성전자”가 계약한 단체보험에 관하여 기타 이 규약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삼성전자”와 보험사와 약정한 바에 따릅니다.
1.2서비스 이용 기간
본 계약의 약정기간 내지 “서비스” 기간(이하 “서비스기간”)은 SC+ 각 상품의 “상품보장기간”에 따라 가입일로부터 최대 36개월 또는 24개월 입니다. 단, 삼성전자에서 운용하는 프로모션에 따라 이용기간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 상품은 구매일 포함 60일 내(D+ 59일)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월납 서비스 요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납부한 달의 종료시점 이후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1.3서비스 가입 자격
만 18세 미만의 "고객"은 본 이용약관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후에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삼성전자"는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8세 미만 "고객"에 대해서는 "서비스" 약정을 취소 또는 불허합니다. 만 18세 미만 "고객"의 부모 등 법정대리인은 해당 "고객"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청하거나 서비스구매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삼성전자"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SC+ 상세 서비스
상품별 상세내용 (Smartphone)

가.갤럭시 Z 폴드
이용요금 : 월 12,700원{보험료 10,050원(면세), 서비스료 2,65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36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24개월 → 36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160,000원
분실/도난(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550,000원
배터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20,000원
방문수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고객과실 건 일반 출장비 2.0만원,
고객과실 건 휴일 출장비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나.갤럭시 Z 플립
이용요금 : 월 9,700원{보험료 7,500원(면세), 서비스료 2,2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36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24개월 → 36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140,000원
분실/도난(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400,000원
배터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20,000원
방문수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고객과실 건 일반 출장비 2.0만원,
고객과실 건 휴일 출장비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다.갤럭시 S∙노트
이용요금 : 월 6,400원{보험료 4,750원(면세), 서비스료 1,65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36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24개월 → 36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80,000원
분실/도난(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350,000원
배터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20,000원
방문수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고객과실 건 일반 출장비 2.0만원,
고객과실 건 휴일 출장비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라.갤럭시 A
이용요금 : 월 3,500원{보험료 2,650원(면세), 서비스료 85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36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24개월 → 36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35,000원
분실/도난(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150,000원
배터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20,000원
방문수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고객과실 건 일반 출장비 2.0만원,
고객과실 건 휴일 출장비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상품별 상세내용 (SC+ 파손보장형)

가.갤럭시 Z 폴드 파손보장형
이용요금 : 월 6,900원{보험료 6,600원(면세), 서비스료 3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36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2회, 160,000원
방문수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고객과실 건 일반 출장비 2.0만원,
고객과실 건 휴일 출장비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나.갤럭시 Z 플립 파손보장형
이용요금 : 월 4,700원{보험료 4,400원(면세), 서비스료 3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36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2회, 140,000원
방문수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고객과실 건 일반 출장비 2.0만원,
고객과실 건 휴일 출장비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다.갤럭시 S∙노트 파손보장형
이용요금 : 월 3,300원{보험료 3,100원(면세), 서비스료 2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36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2회, 80,000원
방문수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고객과실 건 일반 출장비 2.0만원,
고객과실 건 휴일 출장비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라.갤럭시 A 파손보장형
이용요금 : 월 1,700원{보험료 1,500원(면세), 서비스료 2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36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2회, 35,000원
방문수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고객과실 건 일반 출장비 2.0만원,
고객과실 건 휴일 출장비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상품별 상세내용 (SC+ Tablet, Buds, Watch, Notebook)

가.갤럭시 탭S
이용요금 : 월 4,600원{보험료 3,200원(면세), 서비스료 1,4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24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12개월 → 24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75,000원
배터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20,000원
나.갤럭시 탭A
이용요금 : 월 2,700원{보험료 2,000원(면세), 서비스료 7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24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12개월 → 24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3회, 40,000원
배터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20,000
다.갤럭시 버즈
이용요금 : 월 1,300원{보험료 500원(면세), 서비스료 8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24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12개월 → 24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2회, 20,000원
라.갤럭시 워치
이용요금 : 월 2,300원{보험료 1,500원(면세), 서비스료 8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24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12개월 → 24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2회, 35,000원
마.갤럭시북 Pro
이용요금 : 월 9,600원{보험료 4,400원(면세), 서비스료 5,2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24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12개월 → 24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50,000원
배터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20,000원
방문수리(출장비) : 출장수리 旣 운영 중,
출장비는 SC+ 혜택에 상관 없이 별도 청구
(일반 2.0만원, 휴일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바.갤럭시북
이용요금 : 월 8,400원{보험료 3,700원(면세), 서비스료 4,700원(부가세포함)}
상품 보장기간 : 24개월
보증연장 : 12개월 연장 (기본 12개월 → 24개월)
파손(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35,000원
배터리(횟수, 1회당 자기부담금) : 1회, 20,000원
방문수리(출장비) : 출장수리 旣 운영 중,
출장비는 SC+ 혜택에 상관 없이 별도 청구
(일반 2.0만원, 휴일 2.6만원)
※ 일반 : 평일 18시까지, 휴일 : 토요일 16시까지
※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음(예약 시 별도 문의 필요)
※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방문수리는 불가함
2.1파손 시 수리 비용 지원
서비스 제공 기간中 우연한 상황으로 인해 "제품"이 파손되고 “공식 서비스센터” 업체를 통해 사전 정의한 일정 비용(자기부담금)을 고객이 결제한 상황을 사고로 인식하며, 해당 “제품”에 대하여 잔여 수리 비용을 보상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손 시 수리비용 지원 서비스는 “서비스기간” 내 상품별 보장 횟수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공 횟수를 모두 사용한 경우 추가적인 혜택은 불가합니다. 제품을 수리완료 후 고객부담금을 지불하신 경우, 서비스 혜택을 받으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파손 수리 서비스 제공 시, 각 제품 별 고객부담금이 적용되며 잔여수리비는 보험사가 삼성전자에 지급합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2.1.1삼성전자서비스 限
파손 시 수리 비용 지원 서비스는 "삼성전자"가 지정한 대한민국의 공식 서비스센터(“삼성전자서비스 주식회사”가 운영 또는 위탁하는 서비스센터로서, 이하 "공식 서비스센터"라고 합니다)를 통하여 신청 및 진행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2.1.2반납조건
기존에 고객이 사용하시던 대상 "제품”의 액정 및 부품을 반납하는 것을 조건으로 합니다.

2.1.3면책사항
면책사항에 해당할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은 제3조와 같습니다.

2.1.4보상 산정 방식
파손으로 인한 SC+ 서비스를 적용 받을 경우, 파손 자기부담금 [2. SC+ 상세 서비스 상품별 상세내용에 기재]만을 결제하게 되며, 해당 서비스 보상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 보상 비용 = 파손 수리 비용 - 자기부담금
(파손 수리 비용: “공식 서비스센터” 업체에서 파손 수리를 위해 청구하는 비용)

※ 단, 파손 수리 비용을 담보하는 SC+ 서비스外 다른 계약이 있을 경우 최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SC+ 서비스 적용을 거절하고 SC+ 서비스外 다른 계약을 통해 서비스 적용(또는, 보험금 수령) 후 다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비용 재결제 등의 방식을 통해 SC+ 서비스 적용을 요청(자기부담금만 결제)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2.2분실/도난 시 제품 보상 (1회, Smartphone 限)
서비스제공 기간 中 우연한 사고로 인해 "제품"이 분실/도난 된 경우 제공합니다.
단, 가입 후 14일 이내 보안 솔루션을 등록하지 않은 단말에 대한 분실/도난은 담보하지 않습니다. 제품 분실/도난 시 제품 보상 서비스는 “서비스기간” 내, 총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보상 서비스 1회 횟수를 모두 사용한 경우, 추가적인 혜택은 불가합니다. 현물보상 받으신 경우, 보상단말기 정보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잔여 담보 시항은 기존 서비스기간 동안 유지됩니다.
완전 파손으로 인한 수리 불가의 경우, 분실로 간주하여 동일모델의 현물로 보상합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아래 조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2.2.1제출서류
분실/도난 서비스는 아래의 서류를 모두 제출한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① 통신사 부가서비스내역서
② 분실 신고서
③ 보험금청구서
④ 기타 보험회사가 청구하는 서류
2.2.2현물보상 및 중복보상
분실/도난된 "제품"은 동일 모델의 현물로 보상합니다.
동일모델이란 삼성전자에서 정의하는 것과 동일한 모델명(Marketing Name), 동일 용량을 가진 자급제 단말기로 정의하며 동일 색상 및 동일 통신사 향 여부는 동일기종의 정의에서 제외합니다.
단, 보험에 가입된 동일 모델(Same Model)이 단종되었을 경우 또는 단말기 공급이 부족하여 동일한 단말기로의 원활한 보상진행이 불가한 경우에 한하여, 동급/유사기종의 단말기로 보상합니다.

※ 동급/유사 기종: 분실 단말기 출고가를 기준으로 (+)(-) 10만원 범위 이내, 분실 단말기 출시일을 기준으로 (+)(-) 12개월 이내의 단말기를 의미하나 제조사의 재고 관련 이슈에 의하여 출고가 및 출시일의 범위를 넘을 수 있으며, 상위 제품 또는 후속 기종은 불가하고 동일 또는 동급의 이전 출시 기종만을 의미함

스페셜에디션 "제품" 분실 시, 동일 모델의 일반 "제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중복보상으로 인하여 단말기가 교체될 경우, 단말기 정보는 콜센터를 통해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고객이 SC+ 서비스外 분실/도난을 담보하는 다른 계약에 대하여 청구를 포기한 경우에도 지원금의 결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2.3분실/도난 자기부담금
분실/도난으로 인한 현물보상 및 중복보상 시, 상기 각 제품 별 고객부담금이 적용됩니다.

2.2.4면책사항
면책사항에 해당할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은 제3조와 같습니다.

2.2.5보상 산정 방식
분실/도난으로 인한 SC+ 서비스를 적용받아 타 단말기로 보상받을 경우 고객부담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부담금 = 기기변경 차액금 + 자기부담금
(기기변경 차액금: 보상 휴대폰 가액(보상 시점의 보상 휴대폰 판매가격)과 가입 단말기 가액(보상 시점의 가입 단말기 판매가격)의 차이)

※ 단, 분실/도난을 담보하는 SC+ 서비스外 다른 계약이 있을 경우 다른 계약을 통해 먼저 보상이 진행되어야 하며, 해당 계약을 통해 현물을 보상받으면서 부담한 고객의 자기부담금에 대해 2.2.3 분실/도난 자기부담금 [2. SC+ 상세 서비스 상품별 상세내용 (Smartphone)에 기재]을 추가 적용 후 보상합니다.

※ 또한, ‘보상 휴대폰 판매가격’은 삼성전자의 자급제 단말기 출고가를 의미하며, 통신사에서 정한 출고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단종 또는 이와 유사한 사유로 인하여 보상 단말기가 상이할 경우, 가입 단말기의 단종 직전 출고가와 보상 단말기의 최초 출고가 중 작은 금액을 적용합니다.

예시) 고객 소유 휴대폰 분실 후 분실/도난을 담보하는 SC+ 서비스外 다른 계약에서 자기부담금 40만원을 부담한 경우, 40만원에 대해 본 서비스에 따른 해당 상품의 자기부담금 35만원을 공제한 5만원 보상

2.3보증 기간 연장 (Smartphone, Tablet, Buds, Watch, Notebook 限)
SC+ 가입기간 내 발생하는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제품”의 고장에 대해서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보증서비스에 대한 조건은 구입시 제공한 “제품”의 제품보증서에 따릅니다.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신청 및 진행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별 “삼성전자” 제공 기본 보증기간 종료 후 Smartphone의 경우 12개월 연장(기본 24개월 → 36개월), Tablet, Buds, Watch, Notebook의 경우 12개월 연장(기본 12개월 → 24개월) 이 제공됩니다(단, 파손보장형은 제외).

교품 및 분실/도난 보상으로 인하여 “제품”이 교체된 경우 교체된 제품의 기본 보증기간 정책을 따릅니다. 면책 사항에 해당할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면책 사항은 제3조와 같습니다.

2.4배터리 수리 서비스 (1회, Smartphone, Tablet, Notebook 限)
SC+ 가입기간 내 "공식 서비스센터"의 배터리 효율측정 기준 상 배터리 효율 미달 시 "제품”의 배터리에 대해서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기부담금은 20,000원이 발생합니다.

“배터리 수리”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신청 후 효율측정을 거쳐 진행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별 “삼성전자” 제공 기본 보증기간 종료 후 Smartphone의 경우 24개월 내 1회, Tablet, Notebook의 경우 12개월 내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단, 파손보장형은 제외).

면책사항에 해당할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은 제3조와 같습니다.

2.5방문 수리 서비스 (3회, Smartphone, 파손보장형 限)
SC+ 가입기간 내 총 3회의 방문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과실 파손으로 인한 방문수리는 일반의 경우 20,000원, 휴일의 경우 26,000원의 출장비가 발생하고 제품불량으로 인한 방문수리는 무상으로 혜택 제공됩니다.
일반의 경우 평일 18시까지, 휴일의 경우 토요일 16시까지 방문수리가 가능하며, 출장비 및 운영기준, 운영시간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합니다.
일반, 휴일 방문 수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정에 의해 불가할 수 있으며(예약 시 별도 문의필요),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침수의 경우 건조시간이 반나절 가량 소요되므로 침수 단말이나 배터리 교체 단독을 위한 방문수리는 불가합니다.

SC+ 서비스 제외 대상
아래 사항에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 위 2조의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1"공식 서비스센터" 이외의 업체를 통해 수리 등 서비스를 받은 “제품”으로 볼 수 있는 경우에는 본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2개인이 임의로 “제품”을 개조, 가공, 변경, 훼손시킨 경우 등 정상적인 사용 상태의 “제품”으로 볼 수 없는 경우에는, 본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개조, 변경, 훼손 등의 행위란 “제품”의 외관 및 내부의 유형상의 부품뿐만 아니라, 운영체계, 소프트웨어, 데이터의 임의 가공, 변형, 조작 등의 일체의 행위도 포함됩니다(시스템 정보 및 NAM모드 임의 개조∙변경, 루팅 행위,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등).
3.3타인의 파손된 제품을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수리할 목적으로, 제3자 또는 “제품” 사용자가 타인의 파손된 제품으로 수리한 이후 본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등도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제품”의 일련번호와 자재번호를 체크하여, 동일한 기기에서의 자재, 부품이 아닌 것으로 확인된 경우 등).
3.4“삼성전자”의 제품이 아니거나, “삼성전자”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지 않은 소모품, 액세서리, 기타 제품의 사용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핸즈프리, 충전기, 배터리, 헤드셋, 커버류 등)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5“제품”에 관한 사용 설명서, 매뉴얼, 홈페이지 등에서 안내 및 고지한 경고, 주의 사항 등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3.6고의에 의한 파손, 훼손 등의 사고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7"제품"의 통상적인 마모와 균열, 점진적인 기능저하, 잘못된 사용 또는 오․남용으로 인한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8"제품"의 저장매체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손실 및 복구에 필요한 비용이나 바이러스 및 외부 어플리케이션 등의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3.9"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악세서리(마우스, 아답터, 동글, 젠더류, 파우치 등) 및 본체와 분리되어 사용되는 충전기나 S펜, USB케이블 등에 발생한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10보호용 덮개, USIM(Universal Subscriber Identity Module)카드에 발생한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11가입 후 14일 이내의 보안 솔루션을 등록하지 않은 단말의 분실/도난은 담보하지 않습니다.
3.12삼성전자의 무상수리에 해당하는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13부품 수리로 자재가 사용되지 않은 단순 점검 및 수리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14기구세척, 조정, 사용설명, OS 및 소프트웨어 관련 제품 고장으로 인한 수리에 해당하는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15보안 솔루션 구동 불가 단말기에 대한 도난/분실 등의 전손 피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단, 보안 솔루션은 도난/분실 등의 전손 피해에 대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한 목적이므로 SC+ 파손보장형 상품의 경우 보안 솔루션 활성화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3.16SC+ 파손보장형 상품의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불가 판정에 따른 전손사고 처리는 불가하고, 수리비와 관계없이 수리를 진행하여, 자기부담금을 차감한 수리비를 보상합니다.
3.17"제품" 초기 불량 등으로 교품을 통해 “제품”을 교환했을 경우, SC+ 홈페이지(https://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제품”의 상품 가입과 관련된 정보(제품번호, 일련번호 등)의 수정이 가능하더라도 연계된 콜센터를 통해 먼저 “제품”의 교환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은 상황에서의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18“가입고객”이 본 상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에서 가입 계약의 체결여부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아 발생하는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3.19서비스 가입 기간과 무관하게 최초 구매 단말 기준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기본 보증기간 종료 후 발생하는 보증연장 및 배터리 교체로 발생하는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3.20월납 서비스 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미납” 상태에서 발생하는 파손 수리비용은 보상하지 않으며, 이는 “미납” 기간 전체 요금을 납부한 이후 상황일지라도 동일하게 보상하지 않습니다.
3.21삼성전자에서 운용하는 프로모션 이용기간이 종료된 후 유상 월납 전환을 하지 않은 “전환 유예” 상태에서 발생하는 파손 수리비용은 보상하지 않으며, 이는 “전환 유예” 기간 전체 요금을 납부한 이후 상황일지라도 동일하게 보상하지 않습니다.
3.22“제품” 파손 시, SC+ 서비스를 통한 수리 비용을 우선 적용하여 보상받을 수 있음에도 “가입고객”의 의사에 따라 SC+ 서비스 적용을 거절한 경우, 이미 표시한 거절의사를 철회하여 발생하는 수리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SC+ 서비스 이행 요청 (서비스 지원을 받는 방법)
4.1“가입고객”은 본 상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면, “공식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시거나 연계된 콜센터(1566-4590)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4.1.1“가입고객”은 서비스 신청, 접수 및 처리과정에서 본 상품 가입 계약의 체결여부 및 “제품” 해당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제품번호, 일련번호 및 일부 개인정보 등)를 “공식 서비스센터”에 제공하여야 하고, 서비스의 범위 내에서 필요한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하신 이후 “공식 서비스센터”의 지시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4.1.2공식 서비스센터는 홈페이지(www.samsung.com/)또는 삼성멤버스 AP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2고객의 서비스이력 조회는 SC+ 홈페이지(https://www.samsungcareplus.com/kr) 또는 콜센터(1566-459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SC+서비스 계약의 종료, 해지, 환불 및 양도
5.1서비스의 종료
5.1.1본 “서비스”의 약정된 “서비스기간” 만료 시 “서비스” 제공은 종료되며, “고객”이 기존에 지불한 요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5.1.2본 계약은 보험 연계 형 상품으로 2.1. 파손 시 수리 비용 지원, 2.2 분실 시 제품 보상 (1회, Smartphone 限)을 모두 사용하더라도 2.3 보증 기간 연장의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가 유효하므로 본 계약은 유지됩니다.
5.1.3"삼성전자”는 고객이 사기 또는 부당한 이익을 취득하기 위해 “제품” 구매 계약 및 “서비스” 가입 계약을 이용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하거나, 중요 사실에 대한 허위 보고나 기재 등이 있을 경우, 본 “서비스” 가입 계약을 일방적으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5.2서비스의 해지
5.2.1본 “서비스” 가입 계약은 약정된 “서비스기간” 중 언제든지 "고객”의 요청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5.2.2본 “서비스” 해지 신청 시, 해지신청일 이후 도래하는 서비스 결제일을 기준으로 서비스 계약은 완전히 종료됩니다.
5.2.3“가입고객”이 “제품”을 반납하거나, “제품”의 파손, 분실 등을 이유로 “제품”을 다른 단말기로 수리하는 경우, 본 "서비스" 가입 계약은 해지되어야 하며, “삼성 전자”가 안내하는 방법에 따라 고객이 직접 해지 절차를 이행하셔야 합니다.
5.2.4본 서비스 상품의 월납 서비스 요금을 2개월 이상 미납한 경우,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되며 미납 기간 중 발생한 파손 수리비용, 분실/도난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5.2.5삼성전자가 운용하는 프로모션 이용기간이 종료된 후 유상 월납 전환 요금을 2개월 이상 미납한 경우,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되며 미납 기간 중 발생한 파손 수리비용, 분실/도난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5.2.6본 서비스 상품의 가입 후 14일 이내 보안 솔루션을 활성화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단, 삼성전자에서 운용하는 프로모션에 따라 해지 여부는 변경 될 수 있으며 보안 솔루션은 도난/분실 등의 전손 피해에 대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한 목적이므로 SC+ 파손보장형 상품의 경우 보안 솔루션 활성화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5.3서비스의 환불
5.3.1“가입고객”이 “서비스기간” 중 이미 납부하신 서비스 요금은 본 계약이 해지되더라도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5.3.2단, 아래의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이 환불됩니다.
①“서비스” 가입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 계약 해지 시
(단 제2조 서비스를 받지 않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②"제품" 자체의 고장, 하자를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인정하여 "제품"의 제품보증서 및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완료된 경우
본 상품은 납부하는 해당 월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상품으로서 상기의 경우로 인한 환불을 할 경우에도 최종 납부된 해당 월의 요금만 환불됩니다.
5.3.3SC+에 등록된 결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환불절차는 결제방법(카드 등)에 따라 약 3, 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5.4SC+ 서비스의 양도
"고객"은 “서비스” 가입 기간 중 1회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의 양도가 가능합니다.
5.4.11회 양도가 완료된 “제품”과 “서비스”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SC+ 일반사항
6.1이 약관은 고객들이 "SC+"를 구매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SC+ 가입단계 "동의하기" 클릭한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2본 “서비스” 약관에 따른 계약(이하 “본 계약”이라 합니다)은 “제품”의 구매 계약 없이 단독으로 체결할 수 없습니다.
6.3“가입고객”은 고객 본인이 소유권을 가진 “제품”에 대하여 본 계약의 체결을 요청하게 되며, 본 계약의 효력은 “가입고객” 소유의 “제품”(이를 “제품”이라고 합니다)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6.4본 “서비스”의 효력은 고객이 이용약관 동의, 개인정보 등 가입정보 입력, 동의 및 최초 결제 완료하여 본 계약을 체결한 날의 익일 00시부터 발생됩니다.
6.5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가입자 고객 본인 및 “제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가입일자, 개통일자, 상태, 구분, 모델명, IMEI, 제조번호,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상태변경일자, 서비스횟수, 서비스이력 등은 “제품”의 제품보증서 또는 가입 시 고객이 직접 입력한 정보와 “삼성전자”의 관리 시스템 등을 기준으로 확인합니다.
6.6본 "서비스”는 "제품"의 제품보증서에 따라 제공되는 기본적인 품질(제품)보증(이하 "기본 보증"이라고 합니다)에 더하여 제공되는 것으로, “기본 보증”에 따라 이미 보장되는 고객의 권리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6.7“삼성전자”는 본 “서비스” 중 일부 업무를 아래 회사 등으로 위탁하여 운영합니다.
- "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KB손해보험주식회사","한화손해보험주식회사"
- “삼성전자서비스 주식회사” , "주식회사파미컴퍼니"
6.8본 “서비스” 가입은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로 가능하며 (삼성멤버스 등), 가입 시 “서비스” 제공(보험 포함)을 위해 고객 본인의 개인정보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활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6.9본 서비스 가입 시, 가입 여부는 SC+ 홈페이지(https://www.samsungcareplus.com/kr) 또는 콜센터(1566-459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약관의 개정
7.1"삼성전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7.2"삼성전자"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삼성전자” SC+ 홈페이지(https://www.samsungcareplus.com/kr)에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고객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은 변경은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위의 공지 외에도 합리적인 기간 내 문자 발송, App Push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7.3“삼성전자”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고객”에게 7일 기간 내(고객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전)에 이에 대한 이의 등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고객”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고객”이 해당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7.4“고객”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삼성전자”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기존 약관도 계속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은 본 가입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기타
8.1“삼성전자”와 “고객”은 상대방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8.2“약정기간” 동안 교환이나 환불 등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본 계약상의 조항들이 소비자기본법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8.3그 외에 본 계약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들에 대해서는 “삼성전자”의 내부 기준 또는 소비자기본법,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전자상거래 관련 법령 및 상관례 등에 따릅니다.
8.4본 계약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본 계약의 해석에 대해 이의가 발생한 경우, “삼성전자”와 “고객”은 신의와 성실로 상호 신뢰 하에 협의하여 문제를 해결하되,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관할법원을 지정하여 해결합니다.
8.5기타 본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상세한 설명, 주요 혜택, 사용 방법, 자주 묻는 질문 등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SC+ 홈페이지(https://www.samsungcareplus.com/kr)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3년 0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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