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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카오 각자대표 남궁훈, 홍은택입니다.

kcyland 2022. 10.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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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카카오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각자대표 남궁훈, 홍은택입니다.

10월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카오톡을 비롯한
카카오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고 계신 모든 이용자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카카오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카카오의 서비스가 전 국민에게 미치고 있는
영향과 책임을 그 어느 때보다 무겁게 느끼고 있습니다.

우선 유료 결제 서비스들에 대한 보상안을
서비스 별로 공지드렸습니다.
그러나 유료 서비스 외에도 일상생활과
업무 곳곳에서 다양한 불편과 피해를
겪으신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이 겪으신 피해 사례들을
모두 저희에게 들려주십시오.
현황을 파악하여, 합리적 보상안 수립의
첫걸음으로 삼고자 합니다.
카카오는 지금부터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장애
피해 사례 접수를 시작합니다.
카카오톡/다음 서비스 장애 1:1 접수하러 가기
서비스별 보상 공지와 피해사례 접수를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모든 서비스의 접수처는 준비되는대로 빠르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보상공지 보러가기 | 피해사례 접수: contact@kakaoent.com
카카오웹툰
보상공지 보러가기 | 피해사례 접수: support_kr@kakaowebtoon.com
카카오TV
보상공지 보러가기 | 피해사례 접수: kakaotv@kakaoent.com
멜론
보상공지 보러가기 | 피해사례 접수: melon_info@kakaoent.com 1566-7727
멜론 티켓
보상공지 보러가기 | 피해사례 접수: ticket_cs@kakaoent.com 1899-0042
선물하기
보상공지 보러가기 | 피해사례 접수: https://ccs.kakao.com/requests?service=202
쇼핑하기
보상공지 보러가기 | 피해사례 접수: https://ccs.kakao.com/requests?service=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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