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약관모음

위디스크(Wedisk) 회원 이용 약관 www.wedisk.co.k

kcyland 2021. 2. 10.
반응형

위디스크(Wedisk) 회원 이용 약관

위디스크를 이용하시려는 회원님께서는 "WediskInstaller.exe"(이하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설치/이용하기 전에 꼭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려받기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의 최종 사용자 이용 약관(이하 "본 약관")은 주식회사 이지원(이하 "회사")과 및 사용권 허가 업체와, 사용자 간에 체결된 소프트웨어(이하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그리고 그 제품의 알파, 베타 테스트 릴리즈 등 네트워크를 이용한 위디스크 사용시의 모든 프로그램의 조합 등이 포함됩니다.

위디스크 "내려받기 프로그램"은 위디스크를 이용하시는 회원과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및 사용권 허가업체의 서비스 사용자를 위해서 제작된 프리웨어(freeware)입니다. 위디스크를 이용하시는 회원님 누구나 자유롭게 '개인/기업/PC방/학교/관공서'등 장소에 상관없이 설치하여 위디스크를 사용하기 위한 용도로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라이센스 사용자 동의 위디스크 "내려받기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라이센스 약관하에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 합니다. 위디스크의 약관(이하 “약관”으로 통칭합니다.)변경 시 www.wedisk.co.kr에 별도 공지를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실행 함으로써 위디스크 이용자 약관을 포함한 본 라이센스 약관에 동의하는 동시에 라이센스 적용을 받게 됩니다.

2. 라이센스 위디스크의 "내려받기 프로그램"에는 관련 지적재산법 및 기타 법규에 의한 보호를 받는 독점 및 기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소프트웨어 별도로 명시되지 않을 경우 현재 서비스의 사용자 편의 증대와 기능 개선을 위한 모든 새로운 기능은 본 라이센스를 적용 받습니다.

4. 데이터 및 기타 자료의 수집 및 사용 ① 회사는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제품 지원 서비스의 일환으로 사용자PC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자료에 대하여 소프트웨어를 개선하거나 사용자의 사용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또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그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5. 계약의 해지 ①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소프트웨어의 복사본과 해당 구성 요소를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언제라도 자유롭게 소프트웨어를 삭제함으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소프트웨어를 삭제함에 있어 회사에서 지원하는 삭제 프로그램으로 삭제되지 않는 프로그램은 직접 삭제하여야 합니다.

6. 약관 외 준칙 본 이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에 의거합니다.

7. 분쟁의 해결 소프트웨어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11년 4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