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TV 화면 안 나오는 증상 고객센터 통화후 방법 안내
[Web발신]
안녕하십니까 더함 TV입니다.
안내해드린 설정 경로 보내드립니다.
TV옵션 -> 설정 -> 기기환경설정 -> 입력 -> HDMI EDID 버전 -> 2.0으로 변경 부탁드리며 USB로 영상 재생시에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면이 안 나온다고 연락했는데.. 이거 한번 해보세요 라고 문자 보내준게
화면이 나와야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줌.. 상담원님도 당황하신듯..
그나저나 더함TV 정말.. 중소기업은 제품만 잘 고르면 가성비가 좋은거구
제품 잘 못 걸리면.. 고생하는게 장난 아니네요.. 제가 LG 65인치 살돈을 주고
중소기업 제품 TV를 2대 샀는데.. 결국에는 새로 산것도 고장이 나 버렸네요.
AS접수시에도 엄청 까다로움
내용 한번 보실래요?
[Web발신]
### 문자 발신전용 번호입니다
메일 cs@theham.kr 로 접수 바랍니다###
★★★★★★시리얼사진, 증상자료(동영상)미첨부시 접수되지 않으니 10~15초 정도의 동영상자료를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더함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 신속한 A/S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A/S 운영시간 10:00~17:00
* TV 스크래치 / 파손 시 AS 서비스 불가 합니다
AS 접수 안내입니다
★필수 기재사항★
" 메일제목에 고객님성함/전화번호"
1)AS 접수자명:
2)제품 모델:
3)집주소:
4)연락처:
5) AS 증상을 기록해주세요 ( 예 화면안나오고 소리나옴)
6) ★ 불량증상 동영상
7)구매날짜:
8)시리얼번호: (TV 뒷면에 기재, 바코드사진 첨부)
★필수 기재사항 다 기재되어야 AS 접수 하고 회신 드립니다 ★
ㅎㄷㄷ 하죠???
필수사항 기재안되면.. as접수 안 받아준답니다.
아..이래서 대기업 대기업 하는건가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