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통새우 완탕 조리법 - 나중에 보고 하려고 저장.. shrimp wonton cp 회사 제품

kcyland 2020. 11. 22.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애정하는 cp에서 나오는 통새우 완탕 입니다.

제가 라면 끓일때도 뒤면에 적힌 설명서 보고 끓이는 요알못 이라.

완탕도 매번 방법을 까먹어서.

아예 블로그에 올려놓습니다..ㅎㅎㅎ

완성후.. 모습

 

조리법 먼저 알려드릴게요.

 

 

국물: 끓는 물 310ml에 분말스프 한팩 넣고 잘 저어주세요

통새우완탕 : 끓는물에 완탕 6조각을 넣고 약 4분간 조리하여 완전히 익혀준후, 끓여놓은 국물에 넣어주세요,


ㅠ.ㅠ

 

제가 방법을 잘 못 알고 있었네요.. ㅠ.ㅠ

 

국물 따로 끓이고 통새우 따로 끓이고.. 국물을 부어먹는것이었군요. ㅠ.ㅠ

 

 

코스트코 통새우 완탕 한팩에는 이렇게 완탕이 12개가 들어있는데. 설명서에서는 6개씩 끓이라고 합니다.

국물만드는 분말스프 하나에 국물 310ml

12개 다 넣어서 드실경우에는 물이 620ml 가 들겠죠.


방법을 잘못 알고 있어서 창피합니다. 길게 쓰려다가 급 마무리.

'저는 물 620ml에다가 국물스프 2봉지 다 넣고 끓으면

완탕 넣고 4분간 끓인후 먹었거든요..심지어 어제는 비비고한섬만두도 2개 넣어서 같이

ㅠ,ㅠ

 

코스트코 새우 완탕면 다 먹었는데.. 곧 다시 사와서 맛을 비교해봐야겠네요.

 

안녕히 계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