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음메일로 날아온 스팸메일 사연을 소개합니다.

kcyland 2020. 6. 8.
반응형

안녕 내 사랑, 오늘 어떠니?

귀하의 서신에 감사드립니다. 제 이름은 나디아입니다. 저는 동 아프리카의 수단 출신 인 26 세입니다. 그러나 저는 현재 가족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인해 세네갈 공화국을 난민으로 떠났습니다.

나는 공정한 피부, 5ft7 in, 60kg, 졸업, 소설 읽기, 영화 및 스포츠 관람, 여름에는 해변에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수영을 좋아합니다. 축구도 좋아합니다. 축구 선수, 나는이 이메일이 당신에게 좋은 감정 상태를 찾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종, 나이, 종교, 민족 및 국적이 우리의 관계를 방해 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내가 보는 방식대로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나는 어떤 외국 관계에도 경험이 없지만, 나는 당신과 내가 커버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흑인이며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존중합니다. 다시 내 인생에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당신의 작은 말로 눈물이 사라져 큰 기쁨을 얻었습니다. 오늘 당신에 대한 느낌을 표현할 수는 없지만 행복합니다.


내 사랑, 나는 확신하고 나는 당신의 성실, 이해 및 영원한 관계로 믿습니다. 나는 당신의 고려에 달려 있지만, 나는 깊고 영원한 관계로 관계를 확장하기로 결정한 이상한 것을 느낍니다. 해결하고 싶은 사람이 필요합니다.

나는 내전으로 그녀의 부모를 잃은 여성이며, 내 인생에 큰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서 아프리카의 세네갈에서 현재의 난민 지위로 인해 현재 일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진지하고 모든 것에 열려 있고 정직하며 무엇보다도 서로에 대한 충성 관계를 고려합니다.

저의 축복받은 기억의 아버지는 다음 왕으로 제 이름을 가진 은행에 총 570 만 달러를 예금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국가에서 자금을 이체 및 투자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귀하의 수락 확인에 필요한 보증금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어떻게 투자에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까? 위기가 시작된 첫 해에 대학을 다니면서 공부를 마치고 싶습니다.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총 금액의 20 %를 보상하는 것이 저의 의도이며 잔액은 저의 투자 자본이됩니다. 이것이 제가 연락하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모든 통신은 기밀 목적으로 만이 이메일 주소를 통해 이루어져야합니다. 관심을 나타내는 긍정적 인 답변을 받자 마자 즉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에 비추어,이 거래를 성실하게 처리 할 수있는 능력과 의지를 나타내는 긴급 메시지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여자의 숙소에 머무르고있다. 긴급하고 긍정적 인 답변을 기다립니다. 자금을 이체 한 후 귀국하기 전까지는 공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설명이 명확 해 지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면 질문을 보내시면 Ruas da Esperança Charity House의 목사님의 전화 번호를 다음 이메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 상태에 대해 감사합니다. 곧 연락 드리겠습니다. 진정으로!

Miss.Nadia Abdal Rahman💖💕💔💓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