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TELEBEE 서비스 종료에 따른 보상 안내
등록일2019.09.02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TELEBEE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되어 이용에 불편 끼치게 된 점 깊이 사과 드립니다.
TELEBEE 보상에 대한 자세한 안내 드리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시어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회신 부탁 드리며 표기된 주소로
TELEBEE 미박스 구성품 전체를 택배 발송 부탁 드립니다.
첫째, TELEBEE 보상 조건 및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보상 대상자: 국내 정식 판매 TELEBEE 버전의 미박스 (직구 글로벌 버전 및 글로벌 펌웨어 변경 미박스 불가)
- 보상 필수 조건: 수신기 구성품(미박스, 리모컨, 전원 어댑터, HDMI 케이블) 전체 반납
- 보상액: 수신기 등록일(최초 실행일) 기준으로 산정하여 지급
- 보상 신청 기간: 2019년 9월 2일 ~ 2020년 1월 31일
- 유의사항
∙ 수신기 미등록일 경우 구매 증빙 자료의 수신기 구매일을 기준으로 보상하며, 구매 증빙이 없을 경우 최저가로 보상합니다.
∙ 국내 정식 판매 TELEBEE 버전의 미박스만 보상 대상에 해당됩니다. (글로벌 버전 불가)
∙ 판촉용, 홍보용 등으로 무상 제공된 미박스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둘째, TELEBEE 미박스 구매 증빙자료와 통장 사본을 보내주세요.
- 메일주소: telebee@skylife.co.kr
- 메일 본문에 적어주세요.
∙ 성함 / TELEBEE ID (이메일 주소) / 휴대폰 번호 / 미박스 구매처 / 미박스 구매일자 / 미박스 시리얼번호
- 첨부파일로 통장 사본과 구매 증빙자료를 보내주세요.
∙ 통장 사본 – 은행명, 계좌번호, 통장 명의자의 성함이 모두 포함된 사본
∙ 온라인 구매처 – 주문자명, 주문번호, 구매일자, 결제 금액이 포함된 캡쳐 화면
∙ 오프라인 구매처 – 결제 영수증, 구매 증빙자료
셋째, TELEBEE 미박스를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 구성품(미박스, 리모컨, 전원 어댑터, HDMI 케이블)을 모두 보내주세요.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235 KT 서부물류센터 A동 1층 TELEBEE 담당
- 택배사: 한진택배 (착불 발송) (※ 타 택배사 이용 시 확인 불가능)
∙ 접수방법: 한진택배 홈페이지 및 1544-0011로 접수 가능
- 반드시 보상 신청자와 동일한 성함으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
넷째, 보상액 및 입금 예정일 안내 드립니다.
- 예상 보상액은 9월 16일 이후 TELEBEE 홈페이지(www.telebee.com)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기기 반납, 구매 증빙, 통장 사본 접수 완료 일자를 기준으로 보상 예정입니다.
∙ 매월 1일~15일까지 구매 확인 및 수신기 반납 완료 건은 당월 25일 지급
∙ 매월 16일~말일까지 구매 확인 및 수신기 반납 완료 건은 다음 달 10일 지급
이 외 보상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스카이라이프 TELEBEE 고객센터(1588-3002)나 TELEBEE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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