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약관모음

아시아엔 asiaN 회원가입 약관 시네온티브이주식회사

kcyland 2019. 10. 24.
반응형

제 1 장 총 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시네온티브이주식회사 - 아시아앤 '(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서비스 :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무선인터넷 서비스 포함)를 말합니다.
  2. 2. 이용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3. 3.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를 부여 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말합니다.
  4. 4.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의미합니다.
  5. 5.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6. 유료서비스 : 회사가 지정하고 회원이 일정금액을 지불하여 이용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7. 결제 :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공되는 수단을 이용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8. 단품결제 :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각각 단품으로 결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9. 9. 패키지결제 :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프로그램을 패키지로 결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10. 10. 이용 중지 : 회사가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11. 11.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 계약을 중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12. 12. 제휴사 : 회사의 프로그램을 고화질(4K)로 제공하는 협력 업체인 아시아UHD(www.asiauhd.com)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1. 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회사는 약관의 변경이 필요한 영업상 사정이 발생하는 경우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변경할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 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3.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2.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철저히 보호됩니다.

제 6조 (이용신청)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원하는 희망자는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요청하는 개인 인적 사항을 제공하여 이용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1. 1. 회사는 제 6조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가.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2. 나.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다.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4. 라.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5. 마.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6. 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7. 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8. 아. 악성 프로그램 및 버그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제 8조 (회원정보의 변경)

  1. 1. 회원은 '회원정보변경'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은 이용신정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해당 내용을 수정해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조 (아이디 부여 및 변경 등)

  1.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2. 2. 회원의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아이디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가. 회원 아이디가 회원의 연락처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나.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청소년 및 아동에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다.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2.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4.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을 철저히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 11조 (회원의 의무)

  1.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 안내 또는 공지 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2.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3.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 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 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하여 손해 배상 의무를 집니다.
  5.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6.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하는 콘텐츠를 공공장소 및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영업장, 매장 등에서 공중에 대한 공개 재현용 등 사적인 이용을 벗어난 범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7.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가. 다른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2. 나.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다.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마.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바.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사.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아.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9. 자.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2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 시에는 회사자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제 13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 행위, 상용 소프트웨어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 기관에 의한 처벌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 15조 (정보의 제공)

  1.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전달 방법(전화, 전자우편, 휴대폰 문자 메시지 등)을 통해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 대상에서 해당 회원을 제외 하며, 그로 인해 해당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4.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6. 6.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7. 7.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8.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7조 (게시물의 저작권)

  1.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외의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회사는 서비스 내의 게재권 및 편집권을 갖습니다.
  2. 2. 회사가 작성하여 사이트의 서비스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3.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의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4.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5.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에도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기타 법령을 위반하더라도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8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각종 정보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2. 본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한 결과는 회원과 광고주 사이의 문제로서 회사는 이에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회원통합ID & Password)

  1. 1. 회사는 서비스를 아시아앤 홈페이지와 본 약관 제 2조 12항에 명시된 제휴사의 홈페이지를 회원이 원활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회원의 ID와 비밀번호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통합아이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제휴사의 통합아이디는 가입 시 동의를 받아 제공되며, 동의하지 않을 시 당사의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유료서비스 이용

제 20조 (유료서비스 이용신청과 약관동의)

  1. 1. 유료서비스를 위한 결제정보 입력란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 되므로 회원이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금융정보를 임의 기재하였을 때에는 회원자신의 서비스 사용 제한은 물론 모든 법적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2. 2. 신용카드, 계좌결제 등 회사가 제공하고 회원이 지정한 특정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는 경우, 회원은 각 결제수단을 제공하는 각 서비스사의 결제 또는 이용 규정에 따릅니다.
  3. 3.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콘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거나 불량했다고 판명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쿠폰 제공을 통해 보상 해 드릴 수 있습니다.
  4. 4.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디지털 콘텐츠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나 디지털 콘텐츠가 회원의 특정한 목적이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용에 있어서 품질, 성능, 정확도 또는 노력의 면에서 회원의 불만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유료서비스 이용범위)

회원은 회원이 직접 결제한 서비스나 정액제 또는 회사가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하여 무상으로 제공한 쿠폰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무상으로 제공되는 쿠폰의 사용은 제공 당시 지정된 서비스 혹은 프로그램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22조 (요금 및 유료 정보)

  1. 1.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유료 정보와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해당 페이지에 각각의 가격이 표기되어 있고, 이용 전에 해당 유료정보의 내용이 표시됩니다.
  2.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이용자가 각각의 서비스에 대해 단품결제나 패키지 결제를 구매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3조 (사이트의 단품결제/패키지 구매)

회사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결제 및 정액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사의 기술적 사유 등 기타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를 개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1.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결제방법은 아래 각항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1. 가. 신용카드
    2. 나. 계좌이체
  2. 2.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항과 같습니다.
    1. 가. 단품결제 : 유료 서비스를 하나씩 구매하는 방법으로 결제된 서비스는 2일(48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나. 패키지구매 : 해당 프로그램 전편을 결제가 완료된 시부터 패키지 별 정해진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체 편수에 따라 각각의 할인 가격이 책정됩니다.
    3. 다. 쿠폰 : 당사가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유효기간은 쿠폰 별로 회사가 지정한 기한을 따릅니다.

제 24조 (결제 취소 및 보상)

  1. 1. 회원은 언제든지 약관에 따라 서비스 계약을 해지(환불) 할 수 있습니다.
    1. 가. 취소(환불)절차 : 이 약관에 동의하신 회원은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취소(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아래 약관조항에 기재된 기간 안에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2. 나. 이용료 환불방법 : 회사는 취소(환불)신청서를 심사한 후, 약관에 따라 결제 취소 및 보상을 합니다.
  2. 2. 해지절차 및 이용료의 환불은 아래의 약관조항에 따릅니다.

약관조항구분환불여부내용단품결제패키지 상품

쿠폰보상 회사의 고의 내지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았을 경우 결제당일 보상 요청. 요청서 접수 후 회사는 문제가 발견됐을 시 VOD 1회 이용 쿠폰으로 보상. 단, 이용자의 시스템 문제일 경우는 보상불가
환불불가 단품결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기간연장 결제 후 이용내역이 있고 회사의 고의 내지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서비스가 중도에 제공되지 않았을 경우, 회원이 해당 오류 발생 시 요청서를 접수. 문제가 발견되고 빠른 시간 안에 문제가 해결 가능한 경우 회사는 상응하는 날 수만큼 기간을 연장. 단, 이용자의 시스템 문제일 경우는 보상불가
쿠폰보상 결제 후 이용내역이 있고 회사의 고의 내지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서비스가 중도에 제공되지 않았을 경우, 회원이 해당 오류 발생 시 요청서 접수, 문제가 발견되고 문제 해결에 시일이 걸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되지 못한 서비스 편수에 상응하는 편수의 쿠폰으로 보상. 단, 이용자의 시스템 문제일 경우는 보상불가
환불불가 패키지 상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 6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5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원탈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가. 타인의 이용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나.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다.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4. 라.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마.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바.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7. 사.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8. 아.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자.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0. 차.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1. 카.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타.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13. 파.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7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6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약관에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조 (면책조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6.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7. 7.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8.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9. 9.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8조 (관할법원)

  1.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 2016.01.18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