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즉시결제서비스 안내

kcyland 2019. 9. 24.
반응형
즉시결제서비스 안내

즉시결제는 카드 이용내역을 결제일 이전에 원하는 금액만큼 미리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 건별 또는 이용금액별로 즉시결제 신청이 가능하며, '즉시결제 내역 확인' 메뉴에서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체금액은 즉시결제 신청 없이 입금전용(가상)계좌로 입금 가능합니다.

결제일 당일 또는 연체 기간 중 즉시결제 신청 시 이중인출 가능성이 있으니, 결제계좌 잔고를 비워두시기 바랍니다. (이중인출이 발생할 경우, 다음 영업일 내 결제계좌로 환불)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단, 오후 11시 이후에는 은행 전산작업 등올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날 여러 건의 즉시결제를 처리할 경우, 명세서 표기 여부는 마지막 처리 건에서 선택한 방법으로 적용됩니다.(회원 기준)

즉시결제는 자동이체 및 본인명의 타계좌에서 즉시출금과 입금전용(가상)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단, 오후 11시 이후에는 은행 전산작업 등올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즉시출금 이용 기관
KDB산업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KEB 하나은행, 수협은행, NH농협, 우리은행, SC제일은행, 신한은행, 한국씨티은행, DGB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새마을금고, 신협, 우체국,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삼성증권

예수금이 존재하는 경우에는 신청금액에서 차감 후 즉시출금이 진행됩니다.

결제일 당일 또는 연체 기간 중 즉시결제 신청 시 이중인출 가능성이 있으니, 결제계좌 잔고를 비워두시기 바랍니다.
(이중인출이 발생할 경우, 다음 영업일 내 결제계좌로 환불)

영업 시간 이후(오후 6시)에는 입금 반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금전용(가상)계좌로 입금 시 즉시결제 신청금액의 전액을 한 번에 입금하셔야 정상 처리되며, 여러 번 나누어 입금할 경우 결제 처리가 누락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즉시결제 신청일 이후 입금 시 신청내역과 상이하게 결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즉시결제 신청 없이 입금전용(가상)계좌로 입금 시 당월 카드대금 청구 여부에 따라서 입금 및 환불 처리 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입금 당시 당월 청구작업 전 : 5영업일 이후 자동 환불
입금 당시 당월 청구작업 후 : 당월 청구금액 선결제 입금처리

당월 연회비 청구가 있는 경우, 결제일 당일은 연회비가 포함된 금액으로만 즉시결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할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 분할상품을 청구작업 이전에 부분 결제할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해당 금액이 결제 처리되며, 당월 이용대금명세서에 월 납부금액이 재계산되어 청구됩니다.(잔여 개월 수 변동 없음)

금액별 즉시결제는 당월 청구금액이 있는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부분상환 불가 상품 이용 회원은 이용 건별 즉시결제만 가능)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링)의 당월 청구금액 중 최소결제금액만 즉시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로 연락 바랍니다.

청구된 연회비를 즉시결제로 납부 시 M포인트 연회비 결제서비스는 적용 불가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