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네이버에서 한큐에 모든 택배배송 정보를 알아보자.

kcyland 2009. 11. 24.
반응형

네이버에서 한큐에 모든 택배배송 정보를 알아보자.

우체국 등기 번호 조회를 하려고 네이버에서 우체국택배 를 쳤더니

우체국택배배송조회 라는 키워드가 완성이 되서 눌렀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풀다운 메뉴로 해서 모든 택배 관련 배송조회가 가능하네요.

우체국 등기는 아닌듯 하구.. 암튼. 네이버에서 좋은 시스템 하고 있네요.

저 처럼 네이버 가셔서 검색창에.. 택배배송정보 를 치시면 각 택배사를 고를수 있는 화면이 나오구요.

모든 택배사의 전화 번호 역시 알수가 있어서 편하다고 하겠네요.

참고로 사가와택배 SC로지스 이름이 바뀌었습니다.태그 열라 달았습니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이 포스팅이 다음에서 검색에 걸린다면 안습.. ㅠ.ㅠ

좋은 하루 되십시오.

주택 조합 아파트 상세보기
김준수 지음 | <b>팜파스</b> 펴냄
『주택 조합 아파트』는 많은 투자 방법 중 유독 덜 알려진 조합 아파트 투자에 대해 알리고, 투자 시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법을 알리고자 쓰여졌다. 내 집 마련 방법과 새로운 투자처로 주택 조합 아파트에...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