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잔여 코스트코포인트 전환 신청 안내

kcyland 2019. 5. 8.
반응형
[삼성카드]
[Web발신]
[삼성카드] 잔여 코스트코포인트 전환 신청 안내

김*영 회원님, 삼성카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9년 5월 24일부터 삼성카드와 코스트코의 제휴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코스트코 바우처로 발행되지 않은 잔여 코스트코포인트를 삼성카드 빅포인트 또는 코스트코 바우처로 전환해 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전환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는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환대상
코스트코 리워드 삼성카드·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된 코스트코포인트 중 2019.5.31까지 코스트코 바우처로 발행되지 않은 코스트코포인트

■ 전환내용
삼성카드 빅포인트 또는 코스트코 바우처(택1)
* 전환 신청을 하지 않으실 경우, 잔여 코스트코포인트는 빅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 신청방법 (택1)
①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
② 홈페이지 신청 :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 전체메뉴 > 혜택 > 나의 맞춤 혜택 > 나의 이벤트
* 홈페이지 신청의 경우 로그인 필수, 홈페이지 비회원인 경우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기간
2019.4.1(월)~5.31(금)

■ 전환예정일(코스트코 바우처 발행 예정일)
2019.6.11(화)

※ 삼성카드 빅포인트란?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 서비스포인트, 멤버십리워즈와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 가맹점에서 결제 시 100%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 사용 가맹점 자세히 보기 :
http://q.samsungcard.com/BPT001

* 본 문자메시지는 잔여 코스트코포인트 전환 신청 대상자에게만 발송되었습니다.
* 빅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으로, 유효기간 만료 시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 전환 신청을 하지 않으실 경우, 잔여 코스트코포인트는 빅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 전환 예정 시점에 코스트코 리워드 삼성카드·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해지 또는 탈회 상태인 경우, 전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