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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테리오 Criteo 무작위광고대신 맞춤화된 배너광고

kcyland 2018. 4.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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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인터넷 찌라시에서 뉴스좀 보다가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배너를 귀퉁이에 있는

X 표시를 눌러도 광고 클릭이 되서 알아보니..

구글 광고 말고도 이런 서비스가 많은데.. 역시나

구글에서는 하지 않을 형태의 배너광고로.. 링크 타고

넘어온 사람들의 실수 클릭을 유도하고 있는데

매우 짜증이 나서.. 겨우 아래 글을 발견후에서야 비활성화 시킴

하지만 비활성화 시켰다고 해서 다른 찌라시 사이트에서

크리테리오 배너가 나한테 나타나지 않겠다는것을 믿을수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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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배너가 표시되는 이유?


이 제품들은 Klook의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최근에 검색한 제품들입니다.


이 제품을 검색한 사용자가 이후에 검색한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리테오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크리테오는 검색된 제품과 같은 브라우징 데이터를 수집하며 고객 식별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크리테오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크리테오는 무작위 광고 대신 귀하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맞춤화된 배너를 표시합니다. 배너는 사용자의 최근 브라우징 동작을 기준으로 맞춤화됩니다.


배너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러한 Klook 배너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려면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옵션을 선택하면 Klook 파트너에 대해 맞춤화된 크리테오 광고 및 모든 크리테오 광고가 일시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됩니다. 다시 Klook 웹 사이트로 돌아가면 Klook 파트너에 대해 맞춤화된 크리테오 광고가 다시 표시되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배너를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장치에서 해당 브라우저에 대해 크리테오 배너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귀하는 크리테오가 익명의 식별자로 매치시킨 현재 브라우저 및 그 밖의 모든 브라우저에서 크리테오 배너를 영구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옵션을 선택하면 크리테오가 익명의 식별자로 매치시킨 이 브라우저 및 기타 브라우저에 대해 크리테오 배너를 거부하게 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매치된 브라우저에 대한 광고 수신 거부는 6주 이내에 해당 브라우저로 크리테오를 다시 방문하게 되는 순간 바로 적용됩니다. 매치되지 않은 기타 브라우저에는 쿠키가 계속 설정되어 있어 이 브라우저에서 크리테오 광고를 보게 됩니다.
이 설정은 크리테오 서비스에만 적용되며 다른 회사에서 제공되는 광고를 차단하지 않습니다.

옵트아웃 플랫폼

 사용자 의사 표현을 위한 다른 방법
크리테오는 온라인 행동기반 광고를 위한 미국 DAA(디지털광고연합) 자율규제원칙 및 유럽 EDAA를 준수합니다.
크리테오는 NAI(네트워크광고연합) 표준을 준수합니다.
위 플랫폼을 통해 의사를 표현할 경우: 사용자의 브라우저에서 기본적으로 일부 타사 쿠키를 차단할 경우 해당 플랫폼의 설명에 따라 먼저 모든 쿠키를 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현재 선택 사항이 적용되었는지 확인

쿠키가 필요한 선택 사항
위 설명에 따라 서비스를 비활성화하면 쿠키가 브라우저에 저장됩니다. 비활성화된 서비스를 인식할 수 있도록 쿠키를 보관해야 합니다. 모든 쿠키를 삭제하고,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다른 컴퓨터를 사용해서 인터넷에 연결하려면 다시 옵트아웃해야 합니다.
다음 브라우저의 웹 환경에서 크리테오 서비스를 비활성화합니다. 크리테오 광고를 다시 표시하지 않으려면 사용하는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도 광고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사용자 상태

활성화된 Criteo 서비스
크리테오 서비스를 비활성화하지 않았습니다.

 

데이터 수집 및 사용

크리테오는 고객의 신원을 알 수 없습니다. 크리테오는 단지 전문 ID의 브라우징 습관과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광고를 보여줍니다.

크리테오는 브라우징 정보를 수집합니다.

크리테오 광고에서 수집된 데이터
고객과 관련된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크리테오는 패턴을 파악할 수 있어야 하지만, 개인 식별이 가능한 데이터(이름, 성, 전화번호, 주소 등)는 절대 저장하지 않습니다. 크리테오는 쿠키 또는 광고 ID를 통해 브라우징 활동과 관련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기록되는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협력업체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활동과 관련된 이벤트(예: 고객이 열람한 페이지 수, 고객이 해당 웹사이트에서 열람한 상품, 협력업체 웹사이트에서 검색 기록)
 고객의 장치와 관련된 정보(장치유형, 운영 체제, 버전)
 고객에게 보여 준 광고의 횟수처럼 크리테오의 광고 서비스 활동과 관련된 이벤트
크리테오는 다른 브라우저 및 고객이 사용하는 모바일 앱을 연결할 목적으로 광고 협력업체로부터의 전문 식별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검색 습관과 관련된 광고를 제공합니다(“ID 동기화)”. 크리테오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처리 및 보관합니다.광고 협력업체에서 지정한 전문 ID 및/또는 해시 버전의 고객 CRM ID 또는 이메일 주소 - 정보의 비가역성을 보장하는 최첨단 기술에 기초한 이중 해시 방법을 사용합니다. 고객 이메일의 해시는 고객 식별을 허용하지 않는 일련의 문자로 구성됩니다. 예: name@mail.com의 해시는 98307a5ba02fa1072b8792f743bd8b5151360556b8e5a6120fa9a04ae02c88c0이 됩니다.
모바일 제조업체가 맞춤화 및 고객 분석을 위해 사용자를 식별할 수 없는 안전한 방법으로 생성한 특정한 전문 데이터인 모바일 광고 ID(Apple IDFA 또는 Google AAID)
크리테오는 ID 동기화를 향상시키고 조화로운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3자로부터 각 시스템상 전문화 된 식별자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믿을 수 있는 협력업체들은 크리테오가 사용자의 쿠키 및/또는 모바일 식별자에 연결하여 최종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선택 메커니즘(옵트아웃)을 제공할 수 있는 ID 동기화 정보를 공유하는 역할만 합니다. 예: 협력업체로부터 얻은 연결 정보는 쿠키 ID ABC = Apple IDFA 123 = MD5 해시 값일 수 있습니다. 협력업체들은 확률적 또는 결정론적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경우에 ID 동기화 정보를 제외하고 협력업체들이 서비스 과정에서 수집할 수 있는 어떤 데이터(개인 식별 정보 또는 공개 정보)도 크리테오와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또한 크리테오의 모든 협력업체들은 데이터 수집 및 사용을 차단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크리테오는 어떠한 개인정보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크리테오는 고객의 신원을 알 수 없습니다. 크리테오는 고객의 주소, 근무처,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크리테오는 특정한 목적으로 전체 IP 주소를 사용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크리테오는 UDID, Mac 주소와 같은 하드웨어 기반 식별자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크리테오는 민감한 정보(예: 종교, 정치적 견해, 건강상태 등)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크리테오는 16세 이하 아동을 특별히 겨냥한 세그먼트를 제작하지 않습니다.
크리테오는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사용자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어떠한 정보도 처리하지 않습니다.
크리테오는 고객에게 보여줄 광고의 연관성을 제고하기 위해 정보를 수집합니다. 크리테오에서 수집하는 데이터는 크리테오의 광고주와 협력업체들에게 광고 캠페인의 실적과 지속적인 효율 향상을 위한 리포팅 용도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크리테오는 통합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크리테오는 수집된 정보에 대해 자회사나 제휴 관계사와 공유합니다. 크리테오는 제휴업체와 통합 정보, 즉 제휴업체가 신원을 확인할 수 없는 정보 또는 직접적으로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크리테오는 반드시 제휴업체의 승인을 받은 후 상업 계약을 준수하며 비통합 정보를 공유합니다.
크리테오는 입찰을 통한 광고 위치를 구매하기 위해 광고 익스체인지 플랫폼과 협력합니다. 크리테오는 입찰이 시작되기 전 Ad exchange 플랫폼에 크리테오 ID를 매치시킨 후 표시할 배너 코드와 입찰가를 전송하는 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합니다.
*크리테오는 최상의 산업 표준에 따라 전체 IP 주소만을 사용합니다.
한정된 시간에 발생한 대량의 클릭 행위처럼 사람이 한 것으로 보기 힘든 행동과 관련된 상황을 경고하는 등 부정클릭 방지 차원(특정한 목적을 겨냥하는 것이 아님) 또는,
지리 정보 추출 목적

데이터 보안 및 보관

크리테오는 고객 정보의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크리테오는 방화벽과 암호화 사용을 포함한 산업 표준 보안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크리테오는 수집한 시스템상 전문화 된 데이터를 수집일로부터 최대 13개월 동안 보관합니다. 보관된 쿠키는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한 날로부터 13개월이 지나면 소멸됩니다.
사기 행각이 발각된 경우 잠재적인 사기 행각에 대한 조사를 위해 IP 주소의 보관 기간이 최대 6개월로 연장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크리테오의 알고리즘 담당 팀과는 별도의 팀이 IP 주소들을 조사하게 됩니다.
크리테오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갱신 또는 변경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크리테오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변경하는 경우, 어떤 정보를 수집하고 어떻게 사용하며 어떤 상황에서 (발생 당시) 해당 정보를 공개하는지 사용자가 알 수 있도록 해당 변경 내용을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기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장소에 게시할 것입니다.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크리테오는 변경 사항 시행 전에 본 사이트 공지를 통해 고객에게 알려 드립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신 업데이트: 20/09/2017

연락처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하기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cil@criteo.com
우편: CIL-CRITEO – 32 Rue Blanche -75009 Paris- France
전화: +82-2-585-0785
크리테오의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TRUSTe에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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