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네이버 해피빈 모으고 기부하기 - 해피빈 1개=100원꼴

kcyland 2009. 11. 6.
반응형

네이버 이메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피빈 아실거예요?

네이버에서만 통용되는 전자화폐라고 해야되나? 암튼 싸이월드 도토리 같은 거예요.

해피빈 모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이메일 보낼적에 적립이 되었다

이번달에 다 모았다 이런 소리만 나오지 안내에 대한 링크가 없길래

또! 퍼왔어요. 일단 네이버해피빈 메인페이지는 아래주소입니다.

http://happybean.naver.com/main/SectionMain.nhn

이번주 해피에너지 대사(?)는 가수 이승환 씨입니다. 너무 이상하게 나왔네요. 차라리 웃통을 벗으시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해피빈 모으는 방법은  제일 잘 아시는 이메일 보낼적에 받는 방법이 있어요..

그런데 한 사람당 1개만 한달에 10개까지만 받을수 있어요.. 네이버는 통상 3개까지 아이디를 만들수 있어요.

한 아이디당 10개가 아니구.. 그 3개 아이디 다 사용해도 결국 해피빈은 한달에 10개까지만 ( 그러니까 1000원)

메일 마일리지로도 바꿀수 있는데. 그건 2009년 12월 31일까지만 이라고 아래 글에 빨갛게 표시만 해놨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년 12월 31일까지만 메일 마일리지로 전환할수 있지만! 그것도 개인당 5000포인트만 가능!

 저는 10655점 있었는데 5000점만 바꾸고 포인트 5665점 남았네요.이거 어디다 쓰죠? 쵸큼 치사해요 ㅋ

아 그래서 저는 그거 바꾸니까 총 32개 되더라구요.그래서 지난번 또라이 사장한테 황산테러 당하신 분

돕는란 있길래 그냥 거기에 32개 올인해버렸어요..

 메일을 사용하면 1인당(아이디 통합해서) 한달에 10개까지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저는 해피빈 모으려고 어떻게 했냐면요.. 왜 스팸메일 같은거 있잖아요? 그 메일에다가 답장을 보냈어요.

물론.. ???? 을 쓰거나.. 한글을 적당히 몇글자 적어주고 메일 보내기 하면 편지쓴걸로 되서

한통당 1개의 해피빈을 한달에 10개 받을수 있어요. 네이버 메일이 주 사용 이메일이 아니라서요.

그리고 이제 포스팅 마지막 부분인데요.

이메일 말고.. 네이버 상에서 해피빈 모을수 있는 방법 물론

http://happybean.naver.com/introduction/GetCongGuide.nhn 가면 있지만

나중에 까먹으면 또 찾는것보다는 제 블로그 뒤지는게 낫다는 생각에 또 갈무리 해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색은 많이 하지만 이메일로 10개 받는것 외에는 저한테 방법이 없네요.

아..네이버 블로그랑.. 까페에 글을 쓰면 해피빈을 하나씩 받는군요. 하지만 보시다시피 여기는 티스토리 이구.

9번 올블로그 올블릿 적립금으로 바꾸라는데.. 올블릿 달아봐야 다 아는 분들이라서 클릭 안해주셔서

실적 전무.. ㅋㅋ 그냥 저는 10개 받는걸로 만족하고 그거나 잊지않고 해서 1000원이라도 기부하는

생활을 해야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