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공식입장모음

개그맨 정종철 개콘900회 심경고백 전문 2017.05.15

kcyland 2017. 5. 15.
반응형


허허... 개콘 900회를 축하드립니다만 전 900회 맞이 인터뷰 제안 한 번 안 들어왔네요. 나름 저에겐 친정같고 고향같은 프로그램인데... 전 900회인지도 몰랐네요.. 많이 아쉽고 서글픈생각이 듭니다. 

아는 동생이 레전드 19중 8개가 형코너라고 자랑스럽다며 형은 900회 왜안나왔어 묻는데 할말이 없네요 허허.... 

개그콘서트는 제작진이 만드는것은 맞지만 제작진들만이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900회까지 전통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지금까지 밤낮 아이디어 짜며 노력했던 개그맨들과 한없는 박수와 웃음을 주셨던 시청자분들이 계셨었다는걸 잊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개그콘서트의 추억이 된 선배님들과 저를 포함한 후배들은 개콘을 떠나고 싶어서 떠난게 아니란거 말씀드리고 싶네요. 개그맨들도 연예인이며 개콘을만들어가는 기둥이란거 말씀드립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제작진들.. 맥을 한참 잘못 집네요. 900회라며 개콘과 관계없는 핫한 연예인들 불러다 잔치하고 그들에게 감사할게 아니구요. 지금까지 버티고 열심히 아이디어짜고 시청자분들께 웃음드리려는 후배 개그맨들께 감사하시기바랍니다. 

개콘 출신 개그맨들이 왜 웃찾사를 가고 코빅을 가는지 깊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개콘을 지키는 개그맨들은 티슈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