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GS건설 이영애와 재계약.

kcyland 2009. 10. 26.
반응형

GS건설이 이영애와 재계약을 했다네요..할까 말까 고민도 했는데.. 뭐 여러가지 사정도 있겠지만.
제가 읽은 글이 조선일보 기사였네요.그래서 다 퍼오기는 뭐하구요.제일 그럴듯한 글만 올려봅니다.

물론 GS건설이 이씨와 재계약을 결정한 어쩔 수 없는 이유도 있습니다. 모델을 교체할 경우, 국내외 모든 사업장에 걸려 있는 이씨의 사진과 포스터, 입간판, 팸플릿 등을 바꿔야 하는데 비용이 300억원대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씨의 1년 전속료가 8억원 선이란 점을 감안하면 모델 교체에 따른 대가가 비싼 셈이지요.  <=== 조선일보 기사 펌 입니다.

뭐 이정도네요.. 그럴싸하네요.. 300억대 8억이라..저 같아도 주겠네요. ^^

오늘도 김포에서 서울 오는길에 GS건설 이영애 광고 봤는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only CHOW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