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약관모음

네이버 N 스토어 이용약관

kcyland 2016. 8. 26.
반응형

다운로드 이용약관 동의에 대한 안내

다운로드 이용약관 내용

다운로드 이용약관 동의에 대한 안내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NAVER㈜(이하 "회사"라고 한다)가 제공하는 온라인 콘텐츠N스토어 영화 서비스 및 방송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상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는 디지털 영화 파일, 디지털 방송 파일 또는 기타 디지털 영상 파일을 의미합니다. “회사”가 “서비스”하는 “영상콘텐츠”는 “회사”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거나 “콘텐츠 제공자”로부터 사용권한을 부여 받은 것으로 "콘텐츠 제공자" 및 또는 해당 원 권리자에 모든 권리가 귀속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회원"의 "영상콘텐츠" 구매, 이용 등과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네이버 회원 중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의 이용 시에 "회사"가 안내하고 "회원"이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약관은 제1항에 따라 "회원"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등 관계법령, 네이버 이용약관, 네이버 유료이용약관, 서비스 안내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네이버이용약관 및 네이버유료이용약관의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이 약관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3. “회사”가 “콘텐츠”의 원 저작권자로부터 이용 또는 사용을 허락 받아 “회원”의 이용에 제공하는 “영상콘텐츠”의 이용에 대해서는 원 저작권자의 국적국가의 법 및 조약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이용)

1. "회원"은 보유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통해서만 "영상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가 안내하는 방식에 따라 라이선스 발급을 받아야 하며, "회사"는 라이선스 발급 확인 후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회원"이 구매한 "영상콘텐츠"는 이용가능한 기기, 다운로드/스트리밍 기간 및 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회사"는 이를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4. “회원”이 구매한 “영상콘텐츠”의 이용허락 범위는 구매한 “회원”의 개인적이고 비상업적인 이용에 한정됩니다. 단체 상영은 비영리적・ 비상업적인 이용이라고 하더라도 이용허락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저작권 침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구매한 “영상콘텐츠”를 복제, 재배포, 판매, 임대, 대여, 양도 또는 달리 제3자에 재사용권을 부여(영상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는 암호나 인증서 등을 제공하는 방법 포함)하거나 "영상컨텐츠"를 보호하고 있는 암호화, 권리표시, 복제 방지 기술 등을 우회하거나 제거, 비활성, 훼손하려는 시도를 해서는 아니 되며, "영상컨텐츠"가 저장된 컴퓨터 파일을 사람이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디컴파일, 수정, 복제, 역설계, 조작, 분리해서는 안 됩니다.
6. “회원”은 구매한 “영상 콘텐츠”를 “회사”가 제공한 그대로 이용하여야 하며, “영상 콘텐츠”를 편집, 수정, 각색하거나 2차저작물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7. "회사"는 "영화및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 “방송법”,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법령 준수를 위하여 “영상 콘텐츠”를 이용 연령에 대한 회사 정책을 마련할 수 있고, 이에 따라 "회원"의 연령별로 이용할 수 있는 "영상콘텐츠"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대한민국 외 국가에서 “영상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거나 전송할 수 없습니다.
9. "회사"의 사유로 인해 "영상콘텐츠" 이용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장애시간에 비례하여 이용가능 기간을 연장하거나, 장애가 발생한 "영상콘텐츠"를 다시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의 조치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제6조 제3항에 따라 "회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를 환급합니다.


제 6 조 (청약철회, 환급 등)
1. "회사"가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영상콘텐츠"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및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서 규정하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중지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영상콘텐츠"의 잔여 이용기간 및 이용횟수에 대하여 일체의 보상 및 환급을 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등에 따른 환급금을 "영상콘텐츠"구매 시 사용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환급합니다. 다만, 일시적인 이용 중지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제 7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영상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해당 "영상콘텐츠"의 적법한 권리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회원"이 구매한 "영상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인 이용권만을 부여할 뿐이며, "회원"은 이를 제3자에게 이용허락,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8 조 (이용제한)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구매하신 “영상콘텐츠”를 환불하고 추후 이용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영상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것으로 합리적으로 의심되거나 밝혀진 경우
2. 하나의 “회원” ID로 복수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것으로 합리적으로 의심되거나 밝혀진 경우


부칙
이 약관은 2016년 6월 22일부터 적용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