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배포 사이트 FossHub.com 추천

kcyland 2024. 3. 23.
반응형


카테고리우리에 관해서자주 묻는 질문(FAQ)블로그등록하세요접촉
우리에 관해서애드웨어가 없습니다. 스파이웨어가 없습니다. 번들이 없습니다. 맬웨어가 없습니다. 빠른 다운로드. 무료 서비스.
빠른 버전FossHub는 사람들이 인기 있는 무료 및 깨끗한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웹사이트이자 플랫폼(개발자 및 프로젝트용)입니다. 빠른 다운로드 경험, 깔끔한 웹 사이트 모양, 쉬운 탐색을 제공합니다.당사 컬렉션에는 소프트웨어 번들, 애드웨어 또는 맬웨어로 식별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이 사이트는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고를 표시합니다.중요: FOSS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주로 나열하지만 몇 가지 프리웨어 프로그램도 포함한다. 또한 보고 싶은 프로그램의 종류(오픈 소스, 클로즈드 소스 또는 혼합)를 필터링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FossHub가 마음에 드시면 여기 또는 F.A.Q. 섹션에서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소개FossHub는 FOSS(F/OSS, FOSS, FLOSS 용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음) 커뮤니티의 일부로, 무료 프로젝트에 대한 다운로드 및 호스팅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또한 "프리웨어", "독점" 또는 "클로즈드 소스" 소프트웨어로 분류할 수 있는 제한된 수의 자유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나열합니다(아래 "논란" 또는 "매니페스트" 섹션 참조). 우리는 팝업, 스파이웨어 및 과도한 광고를 싫어합니다.우리는 기만적/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 및 혐오 번들에 반대합니다(아래 면책 조항 섹션 참조).우리는 소프트웨어 바이너리를 수정하지 않으며, 자유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곳 중 하나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합니다.기능-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또는 맬웨어로 식별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설치하려고 시도하는 번들 소프트웨어는 나열하지 않습니다.

 


- 빠른 전 세계 서버 및 빠른 로드를 위한 최적화된 페이지.
- 직접 다운로드 링크, 추가 리디렉션 없음, 대기 시간 없음
등 - F/OSS, FOSS, FLOSS 및 몇 가지 프리웨어(예외) 영역에서 고품질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찾습니다.
- 우리는 다른 무료 서비스(예: Code.FossHub 영구 종료)를 제공하여 더 나은 세상에 기여합니다(OldFoss는 FossHub에 통합됨).
- 데모 또는 셰어웨어 소프트웨어는 나열하지 않습니다.
면책 조항우리(FossHub 팀)는 번들, "소프트웨어 설치 프로그램" 또는 프로그램의 평판을 망치는 기타 쓰레기를 싫어합니다.일부 개발자는 작업에서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것은 나열된 소프트웨어 중 하나에서 발생하며 이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합니다. 우리는 화가 난 사용자로부터 우리가 "쓰레기"를 제공한다는 모든 종류의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자신을 일반 사용자라고 생각하며 그러한 메시지를 읽을 때 슬픔을 느낍니다.이러한 "쓰레기" 소프트웨어에 대한 불만이 접수되면 결국 Fosshub에서 해당 프로젝트를 제거합니다(모든 소프트웨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탐 경고가 아닌 한).어쨌든 우리가 잘못해서 당신을 실망시켰다고 생각되면 우리에게 편지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세부 정보를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옳다면, 우리는 당신의 제안을 따르고 개선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또한 좋아하는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기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저자가 작업을 계속하고 파렴치한 수단으로 돈을 버는 "유혹"을 피하도록 격려합니다.나타나다이 세상에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지만, 이것은 그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서로 다른 관심사를 가진 개인에 관한 것입니다. 때때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받습니다.- FossHub가 기부를 요청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FossHub는 멀웨어를 전송합니까? (FossHub는 2023년은 안전한가요?)
- FossHub는 다른 다운로드 사이트와 어떻게 다릅니까?
- 다운로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각 우려 사항을 해결해 보겠습니다.FossHub가 기부를 요청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같은 이유로, 위키백과는 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열정을 불태우거나, 대부분의 무료 프로젝트에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매달 지불해야 할 청구서가 있습니다. 매달 지원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돈, 많은 돈을 의미합니다, 매월.광고를 않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무시할 수 있는 메시지가 표시된다는 사실은 제한을 가하지 않는 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FossHub는 멀웨어를 전송합니까? (FossHub는 안전한가요?)우리는 그러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 오탐이 있을 수 있습니다. FossHub가 2시간 동안 악성코드를 전달한 유일한 경우는 해킹을 당했을 때였습니다. 우리는 여기 Reddit에서 공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거의 10년 동안 한 번 일어난 일이지만 진실은 사용자에게 해를 끼칠 의도가 전혀 없었으며 귀하만큼 맬웨어를 싫어한다는 것입니다.FossHub는 다른 다운로드 사이트와 어떻게 다릅니까?몇몇 사람들은 우리 사이트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소프트웨어 제목, 디자인 등이 많지 않다고 말했습니다.우리가 사용한 첫 번째 디자인은 Andreas Viklund가 제공한 무료 템플릿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후, 우리는 현재 일부 유명 회사에서 일하는 재능 있는 웹 디자이너 몇 명을 고용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괜찮아 보이고 그러한 사이트의 목적에 부합한다고 생각하며 우리의 노력은 다른 것들에 집중되어야 합니다.소프트웨어 타이틀에 관해서는 실제로 많은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사용자와 우리가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타이틀을 계속 추가할 것입니다. 허가를 받는 것이 가장 힘든 작업이며, 도움을 주고 싶으시면 저희를 대신하여 허가를 받을 수 있으니 소프트웨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문의해 주십시오.모든 다운로드 사이트는 동일하죠?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다음에 공정한 비교를 원할 때 몇 가지 징후를 취하고 결론을 도출하십시오.- 다운로드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 다운로드 속도는 어떻습니까? 그들은 대역폭을 지불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일련의 광고를 보는 동안 외부 "무료" 미러를 사용합니까?
- 다운로드는 어디에서 시작됩니까? 그들은 그 파일을 호스팅합니까 아니면 단지 핫 링크를 호스팅합니까?
- 사이트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을 주고 스팸을 보냅니다!
- 얼마나 많은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나열합니까? 일부 사이트에는 1000+ 소프트웨어 타이틀이 있지만 평생 동안 모든 타이틀을 사용해 볼 시간이 있습니까?
- 얼마나 많은 셰어웨어 소프트웨어가 있고 제휴 링크를 찾습니까? 수익 창출은 필수적이지만 일부에게는 돈이 전부입니다.
- 해당 사이트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항상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었습니까? 예/아니오? 다시 말하지만, 개별 앱을 호스팅하지도 않는다는 사실에 놀랄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를 돈으로 "판매"합니까? 우리 모두는 돈이 필요하지만, 때때로 사람들은 원칙의 부족, 탐욕 또는 그 이상의 것으로 너무 멀리 갑니다.
우리는 괜찮은 다운로드 사이트로 인정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영원히 사과할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러나 인간이 되는 것(그리고 순진한 것)과 의도적으로 사악하거나 탐욕스러운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다운로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Google Chrome, Mozilla Firefox, Microsoft Edge, Pale Moon, K-Meleon 또는 기타 브라우저와 같은 일반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다운로드가 작동해야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You're using a download manager or an automated tool that attempts to retrieve files automatically from us.
- You're using a third-party browser add-on, which prevents you from downloading from us - quick tip: try another clean browser.
- Maybe we ran into a technical issue (rare but it did happen a few times).
- You tried to download an older version that no longer exists on our site.
ControversyCertain people accused FossHub of listing several "proprietary" or "closed-source" software. In their opinion, we are not allowed to (or we should not) add certain freeware software titles that are well-known, popular, and safe such as IrfanView (just an example). We believe that they are right up to a point, so we hope you will not judge us by the cover.FOSS is an acronym. There are plenty of companies, registered trademarks that use it long before the Internet or computers existed.Proof that what we wrote above is accurate and not invented or misinterpreted but rather reality.- FOSS.com - The website of Foss Maritime Company - "For more than a century Foss has set the standard for marine transportation services."
- FOSS.ORG - Redirects you to seattleflydogs.com<
- FOSS.net - We have no idea what this website does.
- FOSS.info - Redirects you to fossanalytics.com - a company from Denmark.
For our purposes, FOSS or FLOSS is an abbreviation for Free Open Source Software. It's a term well-known and understood mostly by professionals in the I.T. world. These professionals adopted the term FOSS/FLOSS, and it means "Free Open Source Software."FOSS가 "Free and Open Source Software"의 약자라고 가정해보자. FossHub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는 부분을 식별할 수 있습니까?FossHub는 "FOSS"라는 약어와 "Hub"라는 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허브"라는 용어에도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com 도메인 확장자는 요즘 상업용에서 온다는 것이 상식이기 때문에 무시.com 합시다. 원래는 상업 조직을 위한 것이었지만 결국 범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참고: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해야 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org 대신 .com 확장자를 사용했습니다우리는 오픈 소스 커뮤니티를 존중합니다. 우리는 항상 다음을 믿었습니다.1. FossHub는 "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목록을 제공합니까? 예
2. FossHub는 프로젝트와 개발자가 각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를 게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까? 예
3. FossHub는 파일 서명, P.G.P. 및 기타 보안 조치를 나열합니까? 예
4. FossHub는 방문자가 "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만 게시되어 있다고 생각하도록 오도하려고 합니까? 아니
5. FossHub는 몇 가지 클로즈드 소스 소프트웨어 타이틀이 나열되어 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인정합니까? 예
6. FossHub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알려진 타사 코드를 통합하고 애드웨어/멀웨어로 식별 및 플래그 지정하도록 허용합니까? 아니요!
7. FossHub는 어떤 방식으로든, 어떤 형태로든,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 해를 끼칠 수 있는 행동에 관여한 적이 있습니까? 아니요!
8. FossHub는 가능한 한 많은 무료 프로젝트를 돕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까? 예!
또한 우리는 오픈 소스 원칙을 믿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를 커버하기 위해 오픈 소스를 가장무도회로 사용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달리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우리는 기만적/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를 금지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이며, 처음부터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일 때 (매년)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수백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 우리는 이윤을 남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도록 광고를 유지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비전이었고 우리는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우리는 번들을 사용한 적이 없으며, 다른 오픈소스 프로젝트에도 이러한 관행을 중단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 우리는 개발자와 방문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프라에 투자했습니다. 그 이면에는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무료이지만 폐쇄 소스 소프트웨어를 호스팅하는 이유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1. 클로즈드 소스였던 프로젝트가 라이선스 모델을 오픈소스로 변경하거나 그 반대로 변경했습니다.
2. 오픈 소스 및 클로즈드 소스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모두 제공하는 동일한 개발자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개발자, 플랫폼 및 대부분의 사용자를 위해 한 곳에서 모든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 FossHub에 소프트웨어를 나열해 달라고 반복적으로 요청했습니다. 프로그램이 충분히 인기가 있으면 방문자가 계속 목록을 요청할 것입니다.
4. 오픈 소스 대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드문 예.
5. 사실 FossHub는 우리가 나열한 몇 가지 클로즈드 소스 프로그램 없이는 많은 프로젝트를 도울 수 없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하나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오픈 소스 제품을 제공하여 커뮤니티에 환원합니다. FossHub는 비용을 지원할 수 있는 스폰서, 투자자 또는 다른 유형의 금융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FossHub에서 호스팅되는 몇 가지 무료 비공개 소스 프로젝트는 일부 비용을 충당하는 수익을 창출하여 다른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다시 한 번, 우리가 나열한 프리웨어 타이틀은 서버, 대역폭 및 기타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고려해야 할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문제 1: FossHub, 그게 다야? 선행을 하는 것 뒤에 숨으려고 합니까? 그 유명한 "악을 행하지 말라"는 말인가? FossHub에 이러한 클로즈드 소스 소프트웨어를 나열하는 것을 정당화하고 오픈 소스가 나타내는 방식이나 작동 방식을 변경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까?다음은 몇 가지 실제 사례이므로 세계에서 가장 사악한 웹 사이트에 접속한 척하지 마십시오.1. 기업 A는 귀하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귀하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2. B 기업이 해킹을 당하고(보통 사건을 숨기려고 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가 웹 전체에 판매됩니다.
3. C사는 인류의 암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위해 일한다.
고맙게도 A, B, C 기업은 세계 최고의 홍보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하든 무슨 말을 하든 상관이 없습니다.얼마 전까지만 해도 투명성과 정직성은 존중되었습니다.수년 동안 우리는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고, 건설적인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FossHub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FOSS"약어의 논쟁에 대한 합의점을 찾기 위한 우리의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폐쇄 소스를 무시하고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타이틀만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 원하는 경우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타이틀만 볼 수 있도록 필터를 개선합니다.
- 도메인 이름 FOSSHUB.org 오픈 소스의 진정한 정신으로 기꺼이 관리하려는 커뮤니티에 기부하십시오. 기업이나 기업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일부는 다음과 같은 불합리한 제안을 했습니다.- FreeGratisHub 또는 미친 이름
등록 - 폐쇄 소스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다른 도메인 이름으로 이동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FOSS 단어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 회사에 방문자를 오도하고 있다고 마지막으로 편지를 쓴 것이 언제입니까?도메인 이름 FossHub는 아름다운 오픈 소스 개발자의 제안이었고 12개의 프로젝트가 여러 도메인 이름 간에 투표해야 하는 투표가 있었습니다. 우리의 작은 커뮤니티가 투표를 했고, FossHub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문제 2 : 오픈 소스 코드에 관한 것입니다. 코드를 확인하고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알 수 없는 이유로 어떤 사람들은 소프트웨어가 오픈 소스이기 때문에 100% 무료, 100% 깨끗하고, 100% 안전하고, 프리웨어 소프트웨어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적인 세계에서는 오픈 소스가 더 우수하다는 데 동의합니다.불행히도 현실은 다르므로 다음을 살펴보십시오.- 제3자 소프트웨어 번들이 포함된 오픈 소스 및 프리웨어 소프트웨어 - 오픈 소스 앱 또는 사이트가 해킹되어 맬웨어를 전달할 수 있음
- 오픈 소스는 지불해야 하는 바이너리에 대해 소스 코드만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무작위 예일 뿐이며, 요점은 이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합니까? 라이선스 계약 조건과 오픈 소스가 가져다주는 메시지, 편안함, 자유를 제외하고는 제품이 더 우수하거나 더 안전*하거나 더 낫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오픈 소스는 소스 코드를 분석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해야하지만 폐쇄 소스 코드에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드를 검사하고 안전한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그들은 그러한 기술을 가진 다른 사람들(프로그래머, 보안 전문가) 또는 악성 코드를 탐지할 수 있는 바이러스 백신 제품에 의존해야 합니다. 더 많은 안전을 위해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컴파일하는 것이 좋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이너리를 다운로드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할 가능성이 큽니다.저명한 보안 전문가인 브루스 슈나이어(Bruce Schneier)가 클로즈드 소스 소프트웨어를 만든다고 상상해 보세요. 당신은 그를 믿겠는가?브루스 슈나이어(Bruce Schneier)도 마찬가지로 클로즈드 소스 프로그램을 신뢰합니다. Schneier는 "BitLocker는 Microsoft의 기본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입니다. 예, 대기업에서 왔습니다. 하지만 제 동료이자 친구인 닐스 퍼거슨(Niels Ferguson)이 디자인한 것입니다."같은 방식으로 우리는 Irfan Skiljan(1996년부터 개발된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인 IrfanView의 저자)과 그와 같은 다른 사람들을 신뢰합니다.요점은; 여기서 인간은 차이를 만듭니다. 폐쇄형 소스는 특정 상황에서 오픈 소스만큼 좋을 수 있습니다.어떤 특별한 상황입니까? 예: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대안은 없습니다. 아무도 무료 프로젝트의 코드를 검사하려고 하지 않으므로 코드를 읽을 수 없거나 맬웨어 방지 도구 등에 의존해야 하지 않는 한 안전한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당신이 우리를 싫어한다면, 당신의 피드백을 듣고 개선하려고 노력하는 것 외에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크레딧FossHub라는 이름에 대한 제안은 "rufus"라는 무료 공공 유틸리티의 저자인 Pete Batard가 제안했습니다. FossHub 팀은 이 커뮤니티에 기여한 모든 오픈 소스 개발자에게 아이디어, 제안, 기능 요청 및 버그 보고서에 감사드립니다.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개발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Mark Straver (Pale Moon) Zenju (FreeFileSync), Moritz Bunkus (MKVToolNix), Antoine Potten (Ant Movie Catalog), Dr. Kovid Goyal (Calibre), Stanley (MediaCoder), Oliver Schneider (WinDirStat), Martin Malik (HWiNFO), Gale Andrews (Audacity), Maximus5 (ConEmu), Okan Özcan (Tencoder), Jan Fiala (PSPad), David Thoiron (FotoSketcher), Cyd (KiTTY), Ricardo Villalba (SMPlayer), Rony Shapiro(암호 안전), Sebastian Schuberth(msysgit), Dominik Reichl(KeePass), Manuel Laggner(tinyMediaManager), Dmitry Koteroff(경합금), Umberto Uderzo(SpaceSniffer), Oleg Shcherbyna(M.B. Warband Japan O.S.P. - 중요한 보안 문제를 지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dim0k(개인 블로그 - Vector XSS 공격을 발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Marisano James(무료 교정을 제공해주신 Marisano James), 훌륭한 앱을 추천해 주신 Éfrit(으)로 허가, 우리를 추천해 준 SwiftOnSecurity, 관대한 기부를 해준 Steve Wozniak, How-To Geek 사이트에 게시된 이 기사에서 우리를 언급해 준 Chris Hoffman, I.T.의 F.O.S.S.에서 친절한 리뷰를 해준 John Paul, Genbeta에서 아름다운 리뷰를 해준 Gabriela Gonzalez 및 다른 많은 사용자들(이 목록은 불완전하며, 도움을 주신 분을 놓치셨다면 죄송합니다. 이 목록에 이름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결론오픈 소스에 관해서는 우리의 양심이 깨끗하고, 우리의 행동이 깔끔하며, 우리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는 빠르고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자원을 대형 업체와 비교하게 된다면 정말 기적입니다. 이 기적은 아름다운 프로젝트 커뮤니티와 관대한 방문자 덕분에 가능합니다. 우리의 감사와 인정은 그들 모두에게 전해집니다. 감사합니다!우리가하는 일이 마음에 들면 친구, 가족, 다른 프로젝트 등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를 추천하십시오.진심으로,FossHub 팀
FossHub서비스 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문의하기
©2024 포스허브, Inc. 판권 소유. 이 사이트의 사용에는 특정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Fosshub® 및 FossHub® 로고는 FossHub의 등록 상표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