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고촌 캐파3차 예정지앞까지 산책다녀왔어요.

kcyland 2019. 4. 9.
반응형

김포고촌에 캐슬앤파밀리에 1차 2차 열심히
건설중인데.. 3차는 6월에 분양을 할것처럼 하더니..여기저기 유언비어가 난무한데
일단 6월달 모하오픈은 힘든걸로. 김포대학교 부지 가 새로이 편입이 되는통에 세대수가 늘어나게 되었어요 올 연말 정도 예상합니다.


신곡사거리에서 위에 지도 화살표 방향으로

산책을 해봤어요.


어제도 날은 흐렸는데 밤엔 비가 안 왔죠.


여기가 힐스2차 앞 도로인데 여기를 넓힌다는 이야기 있던데.. 저 가운데에 화단을 없애고.암튼 저는 벚꽃 피었나 확인차 간거라서요. 벚꽃은 이번주말 되야지 피려나 보네요.


아. 요 나무는 좀,작은데 다 피었어요 풍성하진 않지만 너무 이뻤어요.


비행기 날아갑니다.저는 고촌읍사무소 쪽에 살아서 기압이 낮거나 흐린날 되야 비행기 소리(소음 말고)가 들리는데 여기선 비행기 소리(소음 노노)가 나서 쳐다보니 비행기가 날아가더라 정도.. ..


지도 상에 힐스 1단지 끄트머리랑
신기연립 이라고 써진 길 앞에서 김포 고촌 캐파(캐슬앤파밀리에)현장 펜스 입니다.

흐린데다가 늦은 시간이라서 어둡네요.


그래두 열심히 줌을 땡겨봤습니다.
보이시쥬.??217동 215동? 213동이 보이네요.


213동 우측 파란색으로 덮어둔곳은 1단지인가 봅니다.


요 아파트들 앞으로 3단지가 들어오는데..
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게요 ㅋㅋㅋ


집에 되돌아오는길에 힐스3단지 옆 301동 옆 공원에 활짝핀 벚꽃.

그럼 이상으로 벚꽃탐방 산책후기 끝.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