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친구엄마> 개봉을 축하하며... - 보도자료

kcyland 2015. 11. 6. 00:55
반응형

 

공자관 감독의 신작 ‘친구 엄마’ 금기를 깬 충격 

 

 

‘친구 엄마’는 친구의 엄마와 사랑에 빠진 한 청년의 이야기로, ‘젊은 엄마’를 통해 한국 성인영화의 역사를 새로 쓴 공자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동정남인 대학생 경수는 선배 지연에게 고백을 거절당한 후 친구 백현의 집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그 곳에서 친구의 엄마, 현옥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끼고 그녀를 유혹해 사랑을 나눕니다. 친구 백현의 시선을 피해 현옥과 위험천만한 관계를 이어 가는 경수. 하지만 선배 지연이 마음을 바꿔 백현의 집으로 경수를 찾아오고, 그 후 경수는 현옥과 지연 사이에서 갈등 합니다.

 

 

‘친구 엄마’는 동정남인 대학생 경수가 선배 지연에게 고백을 거절당한 후 친구의 고향집으로 여행을 떠나는데서 시작합니다. 그 곳에서 친구의 엄마, 현옥과 사랑에 빠지고 친구 몰래 위험천만한 관계를 이어 가는 경수. 하지만 선배 지연이 마음을 바꿔 경수를 찾아오고, 경수는 현옥과 지연 사이에서 갈등한다는 것이 주요 이야기입니다.

 

‘친구 엄마’는 공자관 감독의 전작들과 비교해 상황설정은 더 과감해졌고 노출은 더 파격적이며, 이야기는 재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공자관 감독에게 무한 신뢰를 내보이는 xx영화 마니아들 11월 5일로 다가온 ‘친구 엄마’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