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옥션즉시할인 프로그램 참여선택 2010.12.16일자

kcyland 2010. 12. 16.
반응형

옥션즉시할인 프로그램 참여선택


안녕하세요. (주) 이베이옥션 (옥션)입니다.
옥션은 2011년 1월경부터 (정확한 시행일자는 추후 별도 공지) 옥션이 할인을 부담하는 프로그램 신청제도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시행일 이후부터는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 참여에 동의하신 사업자판매자의 상품에 한하여 옥션이 제공하는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게 되면, 해당 판매자가 등록하신 모든 상품은 옥션사이트 및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 적용 대상이 됩니다.
그러나,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해당 판매자가 등록하신 모든 상품은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 적용 대상에서 제외되며, 판매자가 등록하신 판매가격 또는 판매자가 부담하시는 할인만 적용되어 판매가 됩니다.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이란 판매자가 상품의 정상 판매가격에서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상품 할인액 만큼 옥션이 자신의 부담으로 판매수수료 범위 안에서 판매자에게 수수료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자가 옥션에 부담하는 판매수수료를 동시에 낮추어 판매자의 추가 부담 없이 구매자에게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도록 하는 거래 활성화 프로그램입니다.

판매자가 옥션이 시행하는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구매자에게 판매 상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시는 경우 판매자가 옥션에게 지급하는 판매수수료가 할인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더라도 본 프로그램이 적용되는 시점부터 언제든지 원하실 경우 참여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즉, 판매자는 탈퇴 및 (재)참여의 선택에 의해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의 적용 여부 및 적용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여여부를 변경하시기 전 까지는 기존 선택이 지속 적용됩니다. 단, 참여여부 변경시 그 반영은 변경시점부터 그 익일 자정까지 사이에서 이루어 집니다.

옥션 즉시할인 프로그램 참여 단위는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하며, 판매자가 복수 ID 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참여 및 변경의 효력은 판매자가 보유한 모든 ID 에 미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