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벤져스 엔드게임 외국포스터 1탄

kcyland 2019. 4. 17.
반응형

제가 홍콩영화 좋아해서 자료 찾으러 다니는 사이트에서

퍼온 어벤져스 엔드게임 외국포스터 1탄입니다.

공식포스터가 아니고 팬들이 만든 포스터일수도

있습니다. 아직 중국은 개봉일자가 잡히지 않았군요..ㅎㅎㅎ

 

 

아래는 생존자들 모음인듯 합니다.

 

위에 포스터는 생존자와 사망하신 분들 포스터를 이어놨네요.

곧 2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2탄 링크 바로가기

https://onlychow.tistory.com/1067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K UHD+2D COMBO 블루레이는 2D 블루레이 디스크와 현존하는 최고 영상, 오디오 퀄리티의 UHD 총 2장의 디스크로 구성된 COMBO 블루레이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최고의 영상과 오디오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블루레이 패키지다.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UHD DISC는 최고 수준의 영상을 보여준다. UHD 영화의 경우 기존의 HD 영화 보다 약 4배 정도의 고해상도의 인상적인 화면을 보여주고 작은 글씨도 선명하게, 암부 장면들에서도 식별이 가능한 밝은 화면을 제공하여 고퀄리티의 영상과 오디오를 전달하여 이미 영화를 감상한 팬들에게도 새로운 영화를 보는 듯한 놀라운 경험을 안겨준다. 2160P 2.39:1의 와이드 화면에 영어DOLBY ATMOS Audio를 비롯하여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최고의 오디오 더빙들을 수록하고 있다.

그리고 2D 블루레이에서만 공개되는 46분 분량의 스페셜 영상은 ‘감독 조 루소, 안소니 루소의 소개와 함께 영화 시작’부터 부가 영상으로 수록된 ‘팀 메이킹’, ‘최강 빌런 타노스’, ‘전투 장면 비하인드: 타이탄’과 ‘전투 장면 비하인드: 와칸다’에서는 복잡하게 느껴지는 영화 속 배경과 세계관들에 대해 영화를 처음 보는 사람들과 마블 팬들을 모두 만족시킬만한 완성도 높은 백과사전 같은 부가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삭제 장면 총 네 개의 시퀀스가 공개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이제까지 소개된 어벤져스 세계관에서 시리즈들 중 가장 중요한 작품으로 부가 영상 감상이 필수적인 최고의 타이틀이자 블루레이로 만날 수 있는 완성판 버전의 타이틀이라 할 수 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71860350?scode=032&OzSrank=1

반응형

댓글

💲 추천 글